티스토리 뷰

제가 드디어! 침대를 샀습니다!

혼자 자취를 한지도 벌써 10년이 다되었답니다. ㅎㅎ 정말 오래 됐지요~? 그래서 이제는 혼자 지내는 게 아주 편하다고 생각이 든답니다. ㅠㅠ 결혼은 해야 할 것인데 큰일이랍니다. 그건 나중에 문제고! 일단 제가 고민을 하주 많이 하다가 며칠전에 드디어! 지인한테 아주 마음에 드는 메모리폼 매트리스 추천 받아서 하나를 장만하게 되었답니다!

너무 편안하고 제 몸에 안성맞춤을 찾게 되어서 이렇게 후기까지 써보는 것이랍니다~^0^

 

 

 

 

 

마스슬립 브랜드 방문하였습니다

마스슬립은 이층으로~^^

전 물건을 직접 보고 고르는 것을 좋아해서 이번에도 직접! 매장을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ㅎㅎ

1층은 가구들이 있어서 매장을 가자 마자 급한 불부터 꺼야 직성에 풀리는 성격이라 바로 2층으로 올라갔답니다.

이층에 제가 원하는 메트리스들이 있었거든요! ㅎ

 

 

 

 

내부가 넓고 깔끔했어요

집근처에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길래 운전하면서 보기만 했었지, 이렇게 직접 와보는 것은 처음이었는데, 생각보다 넓고 아주 깔끔하게 배치가 되어있더라고요~^^

내부가 좁고 이것저것 섞여 있었더라면 정신이 산만했을 거 같은데 전혀 그런 것 들을 찾아볼 수 없어서 너무 괜찮다고 생각을 하였답니다! ㅎㅎ

 

 

 

마찌 베개와 메트리스~^^

이렇게 두가지가 세트?!

일단 전체적인 느낌이 마음에 들어서 크게 살펴본다고 직원분께 말씀드리고 둘러보다가 메트리스 위에 가지런하게 한 쌍으로 맞춰진 베개를 발견하게 되었답니다! ㅎㅎ

일반 흔히 볼 수 있는 것과는 달리 특이하게 생겼음에도 불고하고 묵직하니 보기에 함께 데리고 가고 싶은 충동이 마구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조금은 조심스러우면서 소심하게 조물딱! 거리면서 만지 작 되고 있으니까 직원분이 오셔서 누워 봐도 된다고 친절하게 말씀을 해 주시더라고요. 

 

 

 

 

 

마찌 베개 베고 있는 동생님.

아무거나 베고 누우면 안됩니다

마스슬립 매트리스를 3가지 타입으로 구분되어있더라고요~!

저희는 그것도 모르고 다 같은 것인 줄 알고 크기만 다른 줄 알고 누워봤는데.. 괜히 머쓱했어요.

인피니트는 높은 지지력으로 탄탄하게 만들어져서 바닥이나 푹신함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추천을 한다고 하였답니다.

저는 무조건 푹신한 것을 좋아한다고 여쭤보았더니 그럼 부드럽고 포근하게 착~감싸주는 느낌을 들게 해주는 보이저로 알려주셨답니다.

탄탄? 푹신? 그럼 나머지는 반반을 섞어 놓았겠다~ 라면서 생각하고 있는데, 인기가 가장 많고 적당한 쿠션감을 가지고 있는 마션스가 있다고 하셨답니다~^^ 빙고!

 

 

 

 

그 다음 타자는 베개 너다!

정말 아무 생각없이 룰루랄라 동생이랑 방문을 한 건데 이렇게 발전을 많이 한 것이 새삼 놀라웠답니다ㅎㅎ

처음부터 궁금했던 요 베개! 물어보지도 않았는데, 설명을 바로 해 주시더라고요ㅎㅎ

얘는 마찌 베개라고 이름이 있는데, 자면서 최대한 목을 잘 받쳐주면서 높이와 면적을 생각하면서 마스슬립에서 직접! 제작한 것이라고 하였답니다.

매모리폼으로 똑같이 만들어져서 적당히 푹신하면서 목과 등뼈를 일직선으로 만들어주면서 팔 저림과 어깨 결림이 덜할 것이라고 하였답니다!

여기 방문하면서 메모리폼 매트리스 추천 마구마구 하고 싶어지더라고요~ 이렇게 좋은거였다니!

 

 

 

 

25cm 확인해주기!

두껍다고 다 좋은 것?

전 집에 있었던 것은 아주 옛날에 구매했던 거라 스프링이었답니다.

그래서 마스슬립 와서 놀라운 점이 한두가지가 아니었는데요~ 두께만 두껍다고 해서 좋은 것이 절대 아닌 것을 배웠답니다.

중요한 것은 안에 포함이 되어있는 매모리폼의 두께가 얼마나 비중을 차지고 있는 것이 랍니다!

이 브랜드는 5세대 정품으로 사용되고 40프로 비율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누웠을 때 더욱 안전감을 주는 것이더라고요~^0^

다른 아이들은 30에서 35센티인데 요 아이는 무려 25센치로 자랑을 하고 있네요! ㅎㅎ

 

 

 

 

연예인? 운동선수?

한쪽 편에 큼지막하게 낯익은 얼굴들이 있어서 보았더니 이미 많은 유명인들이 쓰고 있더라고요~ㅎㅎ

탤런트들은 물론이고 몸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운동 선수들이 더 많이 사용하고 있었답니다!

힘든 일정을 마치고 힐링을 하면서 피곤함을 해소해야 하는 분들이 쓰고 있다고 하니까 더욱 믿음이 가더라고요. ㅎㅎ

 

 

 

 

마스슬립 팜플렛 보았어요!

도대체 안에는 무엇이 들었길래~

아주 궁금했던 부분이었는데, 간단하게 팜플렛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었답니다~^^

총 3단계로 만들어졌는데 각각 다 다른 기능성을 가지고 있어서 꼭 짚고 넘어가줘야 할 부분이었답니다!

알록달록 하게 되어있어서 조금은 특이하길래 눈으로 보고싶게 만들어주더라고요~

 

 

 

 

이런 거 처음 봤어요! 

또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으니까 눈으로 확인을 할 수 있다면서 이렇게 보여주시더라고요! ㅎㅎ

메모리폼 매트리스 추천 진짜 팜플렛에 나와있던 것과 똑같이 되어있었답니다!

사진으로는 약간 노란빛으로 찍혔지만 원래는 하얀색이랍니다!

가장 밑바닥에 위치해 있으면서 두꺼운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얘는 플렉서블폼이라고 아래층에 있지만 세균이 살지 못하게 억제를 시켜주는 식물성 오일이 들어있다고 하였답니다!

그리고 모양이 바뀌는 것을 막기위해서 열처리를 한 기술로 만들어졌다고 하더라고요~ㅎ

한번 사서 쓰다 보면 자연스럽게 형태가 바뀌게 될 텐데 그 부분을 보안해준 것이랍니다 ^^

 

 

 

라텍스는 이렇게 생겼어요!

너의 이름은?

한쪽에 조각들로 알록달록하게 색깔을 내면서 장식? 같이 되어있더라고요.

이건 무엇인고~ 했는데 다른 아이들과 비교를 할 수 있게끔 만들어진 공간이었답니다. 

하얗고 구멍이 뽕뽕 뚫린 것은 라텍스였답니다.

작은 쇠구슬로 직접 실험을 할 수 있었는데, 동생이 이곳저곳 다 해보더라고요~

스프링은 이미 저 멀리 날아갈 것을 예상했지만 라텍스도 생각보다 많이 튀길래 놀랐었답니다.

 

 

 

 

가장 몸에 닿는 부분!

제일 위쪽에, 우리가 누웠을 때 닿는 것으로 이름은 스마트폼이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몸에 맞게 빈틈조차 없이 착- 하고 감싸준다고 하는데, 특히나 잠자는 동안에 신체 무게를 골고루 여기저기 퍼트려버려서 뒤척이면서 잠을 자도 알아서 맞혀주어 불편함을 없게 만들어 준다고 하였답니다! ㅎ

그리고 사진으로는 찍지 못하였지만 밑에 동영상을 보면 초록색 아이도 볼 수 있는데요!

그것은 에어사이클폼이라고 더운 여름에도 찝찝함 없이 쾌적하게 쓸 수 있도록 열을 순환시켜 주는 역할을 하는 아이 랍니다! ㅎㅎ

 

 

 

 

모든 것을 비교해본 동영상입니다!

 

사진보다 동영상이죠~^^

이거는 사진으로 다 보여줄 수 없다면서 동영상을 찍었는데요~

전부 다 실험을 했을 때 확실히 마스슬립에 들어가는 분홍색, 스마트폼과 초록색, 에어사이클폼이 가장 안정적이고 그 자리 그대로 충격을 흡수해버리면서 가만히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답니다 ㅎㅎ

이렇게 고객들이 만져보면서 확인을 할 수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드는 곳이었답니다! 

제일 흡수를 하지 못하고 튕겨내는 스프링에서 가장 반대로 충격을 자체를 흡수해버려서 없애 주는 폼으로 사용할 줄은 상상조차 못하였답니다. 생각해보니 너무 극과 극이더라고요^^

 

 

 

 

인증 받은 곳은 어디 어디일까요~?!

요즘은 인증을 받지 못하면 신뢰감을 쌓을 수가 없기 때문에 믿고 쓸 수가 없다는 것이 현실이랍니다!

그래서 저도 어느 곳에 있는 기관들로 획득을 하였는지 살펴보았는데요~!

안전하지 못하고 금지된 물질에 까다로우면서 엄한 심사를 거쳐 받아낸 핵심 소재가 있었답니다.

그리고 100가지가 넘는 해로운 것들이 있는지 최종적으로 통과가 된 메트리스 커버를 볼 수 있었고, 마지막으로 전 세계 많은 국가에서 시험을 통해 기준에 맞아지면 인증서를 받을 수 있는 완제품을 확인할 수 있었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 ^^

3가지가 없는 마스슬립

이게 무슨 말인가 하신다면!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모든 압력과 충격을 흡수하는 부분이 뛰어나서 근처의 진동을 다 흡수해버리는 것인데요~ 몸부림이 심한 사람과 함께 잠을 자더라도 흔들림을 느낄 수 없다고 하였답니다!

그리고 소음이 전혀 나지 않는 것인데요! 이 점은 정말 제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ㅜㅜ

스프링을 썼던 1인으로써 앉거나 누웠을 때 나는 쇳소리나 삐그덕 거리는 소음에 늘 거슬렸는데, 깊게 잠들지 못했을 때 뒤척이면 다 들리더라고요.

이제는 메모리폼 매트리스 추천 무소음이라 너무나도 좋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해로운 것들이 없다는 점에 포함이 되는 것인데요! 본드 자체를 아예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더라고요!

 

 

 

 

 

 

이렇게 대단함을 보고 마지막 단계, 사이즈!

종류는 폭신함을 선호하는 저이기 때문에 가장 푹신함을 느낄 수 있는 보이저로 선택을 하였답니다

그리고 사이즈는 제일 작은 슈퍼 싱글로 골랐답니다. 어차피 혼자 살고 저만의 공간에 있는 것이라 큰 것까지는 딱히 필요가 없겠더라고요~

위로부터는 3개가 더 있었답니다. 퀸, 킹, 라지킹 이렇게 되어있었답니다~^^

 

 

 

 

5세대 스마트폼이 만든 수면혁신!

본격적으로 구경 시작!

제 것을 다 골랐기 때문에 마음이 한결 편안 해져서 다른 아이들도 구경을 해보았답니다 ㅎㅎ

자신의 맞는 타입으로 누워만 보아도 알 수 있는 것으로 정말 수면혁신이라는 말이 잘 어울리는 거 같았답니다^^

그리고 한쪽에 매우 깔끔하게 자리를 잡고 있는 것이 보였답니다! ㅎㅎ

 

 

 

 

이거는 무슨 리모콘인가요~

처음에는 프레임이 너무 예뻐서 가까이 가보았는데, 초록색 스툴 의자 위에 하얀 리모컨이 가지런히 놓아져 있더라고요~

그래서 무슨 리모콘인지 물어봤는데 바로 모션베드! 리모콘!

직원분께서 겉으로는 다 똑같은 프레임처럼 보이지만 안에 신기한 것이 숨겨져 있다고 말씀을 하셨답니다.

 

 

 

 

모션베드 자세하게 들여다보기

체른 모션베드?!

또 다시 실험을 하려 동생을 눕히고 리모컨으로 작동을 해보았는데 갑자기 머리부분에 메모리폼 매트리스가 올라가는 가더라고요! ㅎㅎ

완전 신기해서 넋 놓고 보고 있었는데, 위아래 모두 올라갈 수 있다고 하였답니다! ㅎㅎ

위쪽은 상체를 받쳐주고, 아래쪽은 다리를 들어주더라고요! 두 가지 모두 동시에 올리는 것도 가능하였답니다.

텔레비전 볼 때나 책을 읽을 때나 언제든 편리하면서 몸은 편안하게 만들어주겠더라고요~

어색하게 올라가지도 않고 자연스럽고 딱 적당하게 조절이 가능하였답니다! ㅎㅎ

 

 

 

 

어플리케이션으로도 가능한 것!

모션베드 앱을 따로 스마트폰으로도 쓸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리모컨 필요없이 더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최첨단 기술인 거 같았답니다~

텔레비전도 모자라서 이제 침대까지 휴대폰으로 조절을 할 수 있다니!

매일 사라지는 리모컨도 굳이 애써 찾을 필요가 없겠더라고요. 

 

 

 

 

비비드 컬러 프레임!

색깔이 고운 프레임

안쪽에는 프레임을 따로 확인할 수 있게끔 공간이 있었는데, 보자 마자 색깔이 너무 예쁘게 되어있어서 반하게 되어버렸답니다. 비비드 색상으로 만들어진 루체른 프레임이라고 하였답니다! ㅎㅎ

눈치채셨을 지 모르겠지만 아까 모션베드에 있던 것도 같은 프레임인데 색상만 다른 것이었답니다.

색깔들이 은은해서 어디든 매치가 잘 되게 매치 될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여러가지 얼룩과 오염이 묻었을 때는 물만으로도 쓱싹 지워진다고 해서 안심이 되겠더라고요!

빨지도 못하는 부분이라 아기 있는 집은 더 신경이 쓰일 텐데 말이죠! ㅠㅠ

 

 

 

 

2가지로 디자인을 할 수 있습니다~^^

프레임도 타입이 따로 두 가지나 있더라고요! ㅎ 침대 자체를 가두는 방식으로 살짝 밑부분이 가려지는 매립형이랑 따로 가두지 않고 가드가 없이 단순하게 얹어서 쓸 수 있는 평상형, 이렇게 두가지로 되어있었답니다. ㅎㅎ 확실히 플라스틱 다리 4개로 되어있는 것 보다 전체적으로 받쳐주는 것이 어떤 무게도 잘 견딜 수 있게 되어있었답니다. ㅎ 또! 얘네들도 무소음으로 만들어져서 소리가 날 일은 없다고 하였답니다! ㅎ 꼼꼼한 마감처리로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다고 하였고요~^_^

 

 

 

 

가격을 한번에 볼 수 있어요!

가격도 한번에 확인 가능!

모든 면에서 가격을 가리지 않고 따로 물어보지 않아도 되게끔 큰 글씨로 가격표가 따로 세워져 있었답니다. 

매번 물어보는 것도 실례가 될뿐더러 비용 부분에서는 더욱 소심 해지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이렇게 따로 눈치 보지도 않고, 정확하게 가능해서 너무 좋았던 부분이였어요~^^

 

 

 

 

넌 뭐니?

책장 한편에 박스가 있어서 무엇일까 궁금했지만, 매트를 빨리 구입해야 하기에 서둘렀어요!

전 이번 기회에 큰 마음을 먹고 길게 몇 년을 쓸 예정이어서 그런지 보증기간도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여쭤보게 되었는데, 구매를 하고나서 5년 이내에는 무상으로 보증이 가능하다고 말씀해 주셨답니다!

처음에 놀라서 한번 더 묻게 되었는데요~ 그 뒤로도 최대 20년까지는 가능 한 것이라 안심이 놓였답니다. ㅎㅎ

확실하게 정품이 이런 것에 큰 장점을 가지고 있는 거 같았답니다. ㅎㅎ

 

 

 

 

이것저것 하나씩 살펴보기!

프로모션도 확인해주면서~^^

가성비가 착한 거 같아서 만족 중이었는데 가끔 기간 한정으로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을 한다고 하였답니다.

급하게 꼭! 사야하는 것이 아니라면 이렇게 이벤트때 이용을 해서 같은 물건들을 조금 더 할인 받고 살 수 있답니다! ㅎㅎ

 

 

 

할부 혜택 참고하세요

연희점은 할부 혜택도 따로 있더라고요~ 요즘은 나눠서 카드를 긁게 되면 포인트를 더 쌓아주더라고요!

회사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그래서 어느정도 선에서는 무이자를 애용한답니다ㅎㅎ

크게 부담도 덜어주면서 행사하는 것들은 참여까지 할 수 있으니 말이죠~^-^

 

 

 

 

1층은 이렇게 생겼어요~^^

꼼꼼하게 다 따져본 후에 1층으로 이동!

메모리폼 매트리스 추천 고른다고 몇 시간을 2층에서 머물렀는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오랜 시간을 있었던 거 같더라고요. 다행히 시간이 여유로운 날 방문을 하게 되어서 천만다행이었답니다. ㅎㅎ

마무리를 하고 일층으로 내려왔는데, 들어올 때와는 다르게 깔끔한 소품들까지 모든 게 다 다르게 보이더라고요~

왔을 때는 급한 마음도 없지 않아 있었고, 정신이 없어서 1층을 볼 틈이 없었던 거 같았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로 배치까지~

따뜻한 나무 원목 색을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더욱 포근함을 느끼게 만들어주더라고요.

정말 심플하게 생겨서 만약 결혼을 한다면 저런 인테리어로 꾸미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ㅎㅎ

화려하지도 않으면서 깔끔하게 말이죠! ^^

 

 

 

마스슬립 방문 인증샷 !

둘러보고 결정하기까지!

처음에는 무작정 가는 바람에 너무 정신도 없었는데요~ ㅜㅜ

정말 다행이도 직원분이 친절하게 대화를 이어나가 주시면서 설명도 하나씩 어렵지 않고 귀에 쏙! 들어오게 말씀을 해 주셔서 더 빨리 이해를 하고, 내가 사용할 메트리스에 대해서 많은 정보를 알고 가는 거 같아서 너무 좋았답니다.

제 자신에게 주는 선물이라고 할까요~? ㅎㅎ

 

 

 

 

 

배송 받고 후기 사진 찍었어요 !

안전하게 도착하여 후기 남겨보아요!

마스슬립은 따로 압축으로 포장된 방법을 하지 않고 원상태 그대로 배송이 되더라고요~!

처음에 깜짝 놀랐는데 그 이유가 셀이 무너지는 것을 막기위해서 이렇게 기사님 두 분이 가져다 놓고 주셨답니다. ㅎㅎ 배송부터 설치까지 직접 해주시기 때문에 아주 조심스럽게 다뤄 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생각했던 만큼 사이즈가 딱 맞아서 기분 좋게 지금도 잘 사용 중이랍니다! 헤헤~

직접 가서 만져보고 누워 보고 했던 것이 아주 잘 한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렇게 구매를 한 것이라 후회가 되지 않을 거 같더라고요~^^

맞춤 메모리폼 매트리스 폭! 빠져서 아침마다 일어나기가 매우 싫은 요즘이랍니다~ ㅎㅎ

정말 마스슬립 메모리폼 매트리스 추천 완전 드립니다~~!!

여러분들도 꼭! 눈으로 확인을 하고 만져보고 체험해보고 좋은 매트리스로 후회 없는 선택을 하시 길 바란답니다! ^-^

 

 

 

 

마스슬립 매트리스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