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이스침대 매트리스를 사용하면서 푹푹 꺼지는 공간 틈이 너무 불편하다고 아이가 하소연을 하니 당연히 바꿔 줘야겠더라고요. 구입한 지 그렇게 오래된 제품도 아닌데 누워있으면 스프링이 느껴져서 불편하다고 하니 처음에는 그냥 하는 말 이려니 했는데 몇 번 이야기를 듣고 아이 방에 들어가서 직접 앉아보니 정말 이런 곳에서 그동안 얼마나 불편했을까 싶은 것이 좀 미안한 마음이 들더라고요^^; 에이스침대 유명한 모델이라 믿고 비싸게 주더라도 구매했는데.. 그래서 주말에 아들이 새롭게 찾아본 요즘 인기가 많다고 하는 매트리스 브랜드 매장을 찾아 갔네요.

 

 

 

 

 

마스슬립 내부사진

깔끔한 실내

찾아간 곳은 마스슬립이라고 하는 매장인데, 넓은 매장이 엄청 깔끔하고 제품도 많이 진열이 되어 있어서 아주 좋더라고요.

이 마스슬립 매트리스는 유명인들이 많이 사용을 하고 있는 제품이라고 하는데 특히나 운동을 직업으로 삼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을 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매일 힘들게 공부와 씨름하는 아들에게도 운동선수들 처럼 그날 피로는 그날 풀어준다는 매트리스가 좋을 것 같아 선택을 하게 되었네요.

불편했던 에이스침대 매트리스에서 아침마다 잠을 설쳤다는 얘기를 그동안 왜 흘려 들었는지 나쁜 엄마였네요 ㅜㅜ

 

 

 

 

공부에 지친 아들을 위해

숙면을 취해야 학업에 집중할 수 있답니다

얼른 마스슬립 매트리스로 교체를 해 주려고 보니 이 사진의 문구가 보이더라고요.

잠이 보약이라고 했는데 그 말은 정말 맞는 말인 것 같네요.

밤에 숙면을 취하지 못하고 잠을 설치게 되면 다음날은 하루 종일 몸이 무겁고 정신도 몽롱한 것이 일에 집중이 안 되고 능률이 오르지도 않는 것 처럼 학업에 열을 올려야 하는 아이들이 밤에 잠을 설치면 다음날은 컨디션이 바닥을 치게 될 것이고 그러다 보니 수업시간에 졸게 되고 하루가 엉망이 되는 거겠죠..?

아이들에게 공부하라고 말만 할 것이 아니라 환경을 만들어 줘야 하는 것인데 말인데요.

 

 

 

 

우주 비행사와 마스슬립?

매장 안에 이 우주인 인형은 왜 있는 걸까요?

마스슬립에서 사용하고 있는 메모리 폼 매트리스는 우주비행사의 안전을 위해 NASA에서 최초로 개발이 된 것이라고 하더라고요.

체중을 분산시키는 능력이 뛰어나서 마치 우주 공간에 있는 것 같은 무중력 상태를 느낄 수 있도록 해 준다고 하더라고요.

그만큼 우주 비행사들이 받는 압력과 충격을 최소화 시켜 주기 위해 만들어진 신소재 인데 이것을 일반인들이 사용하는 매트리스에도 적용을 해서 나온 제품이라고 하네요.

 

 

 

 

3개의 레이어

단층 샘플로 알아본 마스슬립

마스슬립의 매트리스는 3개의 레이어를 이어서 만든 것으로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단면을 잘랐을 때 이렇게 세개의 단층으로 구분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장 위에 층에 있는 것이 스마트폼으로 우리 몸을 쫀쫀하게 지지해 주는 역할을 해 준다고 하네요.

체중의 압력을 골고루 분산하는 것도 이 층에서 하는 일이라고 해요.

 

가운데가 에어사이클폼으로 여름에도 쾌적한 잠자리를 가질 수 있도록 몸의 열을 분산시켜주는 역할을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마지막인 플렉서블폼은 가장 아래에 있는 층인 만큼 먼지나 습기에 강하게 식물성 오일을 첨가해서 세균이나 박테리아가 서식할 수 없게 만들었다고 하더라고요. 내부에 들어가는 폼들을 보니깐 아주 믿음이 가네요^^

 

 

 

 

 

마스슬립 매트리스는 다릅니다

새로운 침대를 구입을 하면서 정말 많은 실험을 해 보게 되는데ㅎㅎ~~

이것은 준비되어 있는 쇠구슬을 여러가지 재질의 매트리스에 떨어뜨려서 그 흡수성이나 복원력을 실험하는 테스트라고 하더라고요.

아들이 직접 해보고 싶다고 해서 봤는데 정말 마스슬립 매모리 폼 매트리스는 달랐는데요~

복원력이 정말 끝내 주더라고요. 그리고 쇠구슬을 흡수하는 것도 마스슬립 제품만 가능한 일이었네요.

하지만 다른 스프링이나 라텍스는 받아들이지 못하고 튕겨 나가게 하더라고요. 집에 있던 에이스침대 얼른 바꿔줘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사람마다 다른 매트리스

세가지 매트리스

침대 매트리스 구입을 하면서 알게 된 사실인데요!

마스슬립은 총 3가지 정도의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고 각각 그 특징이 다르더라고요.

각 사람마다 잠을 자는 습관이나 체질량이 달라서 그에 따라 만들어진 것이라고 하는데요.

먼저 포근하게 감싸는 느낌을 좋아하는 분들은 보이저 타입을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고, 몸 구석구석을 단단하게 받쳐주는 느낌이 좋은 분들은 마션스 타을 선택하시면 좋은데 하나의 팁을 드리자면 마션스는 허리가 불편하신 분들이 주로 이용하시는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인피니티 제품은 침대 문화 보다는 온돌 문화에 익숙하신 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아들은 제품마다 누워 보더니 마션스 타입이 마음에 든다고 하네요^^ 

 

 

 

 

라돈 측정은 직접!

한참 자라는 아이들에게 방사능물질의 하나로 폐암을 유발한다는 라돈에 파묻혀 지내라고 할 수는 없잖아요.

저도 이 부분 때문에 어떻게 선택을 할까 고민을 했는데 마스슬립은 그런 고민을 싹 날려 주더라고요.

일단 고객이 원하는 제품이 있으면 그 제품위에 라돈 측정기를 올려주고 직접 확인을 할 수 있도록 해 주더라고요.

그러니 안심을 안 할 수가 없겠죠?^^ 저희도 직접 확인을 했는데 나타난 수치를 보니 국제법상에 정해진 기준수치나 우리나라에서 정한 기준수치에 한참 미치지 못하는 수치를 나타내더라고요.

특히 아이에게 주는 제품이다 보니 좀 예민할 수 있는데 그런 걱정이 싹 사라지니 넘 좋더라고요.

 

 

 

 

피로를 쫓는 마찌베개

책상 앞에서 긴 시간 보내는 아이에게 마찌베개

메모리폼 매트리스 구매하면서 베개도 같이 구입을 하게 되었는데, 이 베개는 마찌베개 라고 하는 것으로 마스슬립에서 자체적으로 만든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고객들이 이 곳의 매트리스를 사용해 보고는 너무 좋아서 베개도 만들어 달라고 요청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연구를 통해 만든 제품을 500명이나 되는 블라인더 테스터의 인증을 받고 출시를 하게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는 분들이나 휴대폰 사용하는 아이들이 많이 겪는 거북 목이나 목 디스크를 앓는 분들, 팔이 저려서 잠을 못 이루시는 분들이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늘 책상 앞에서 시달리는 아들에게도 딱 인 것 같아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이제라도 좋은 엄마가 되기 위해..!

 

 

 

 

퓨어브릭 1인소파

매트리스를 구입하고 나오는 길에 1층을 돌아 나오니 1층은 가구 매장이 있더라고요.

그곳에서 제 마음에 쏙 드는 물건이 있어 이것도 구입을 했답니다.

퓨어브릭 이라는 소재로 만들어진 1인 소파인데 앉아보니 몸이 쏙 들어가서 너무 포근한 것이 정말 제가 원하는 그런 스타일이더라고요.

소파의 소재도 마음에 들었는데 이물질이 묻으면 그냥 물이나 티슈로 쓱 닦아주면 그만이라고 하니 이보다 좋을 수가 없는 거죠^^ 아들덕에 저도 한가지 얻어가네요.ㅎㅎ

 

 

 

 

아들의 기분 좋은 아침

마음이 뿌듯하네요

드디어 새로운 메모리폼 매트리스가 들어 왔네요. 마찌베개는 아들과 저희 부부가 사용할 것으로 3개를 구입했답니다ㅎㅎ 마스슬립 매트리스에서 잠을 잔 아들은 바로 다음날 아침부터 너무 좋다고 난리가 났네요. 안 그래도 하루에 5시간 정도 밖에 잠을 안자는 아이인데 그럼에도 너무 숙면을 위할 수 있었다고 아침이 개운하다는 말을 하더라고요. 에이스침대 얼른 버리고 좀더 일찍 바꿔줄 걸 하는 후회가 살짝 드네요^^ 늘 학업에 지치고 피곤한 아이들을 위해 숙면 매트리스 어떠세요?^^

 

 

 

마스슬립 매트리스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