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가 선택한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벌써 결혼준비 한지도 몇 개월이 흐르고, 이제서야 조금의 여유가 생겨서 저희가 구매한 완전 좋은 매트리스 추천을 드려볼까 해요~ 결혼을 준비하면서 가장 어렵고 힘들었던 것이 신혼집에 둘 가구를 결정을 하는 것이었는데 매트리스도 처음에는 일룸침대 모션베드랑 많이 고민하다가 결정을 했어요. 최종 결정을 하게 된 이유는 바로! 먼저 결혼을 한 친구가 지금 제가 구입을 한 브랜드 제품을 이미 구입을 해서 쓰고 있는데 너무 좋다고 강력 추천을 해 주기도 해서 마음이 더 기울었어요.

 

 

 

 

2 층의 마스슬립 이랍니다

모든 종류를 한눈에 볼 수 있었음

매장이 또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길래 그 당시 예비신랑과 주말에 방문을 했는데요.

지하1층 1층 2층 이렇게 3개의 층 중에서 2층이 전체다 마스슬립 제품으로 준비가 되어 있더라구요.

 

 

 

 

 

스마트하게 알아보았지요

운동선수들이 사용을 하는 친환경 제품이라는 것을 미리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알고 있긴 했지만 이렇게 직접 방문을 해서 보니 더 와 닿는 기분이에요. 벽이나 이런 곳곳에도 운동선수들 사진이 있었거든요!

선수들은 자는 시간 동안에 몸의 균형을 잡는다고 하던데 그만큼 편하고 유명한 브랜드구나 하는 생각을 하기도 했어요!

 

 

 

 

 

우주복을 입은 모형

뜻은 어디에나 있지요

그 뿐만이 아니라 곳곳에 이런 모형도 있어서 신기하더라구요. 매트리스랑 이 모형이 무슨 연관이 있는 것인가 싶어서 직접 물어보기도 했는데요 친절하신 직원분께서 아주 자세하게 설명을 해 주시더라구요!

마스슬립 브랜드 뜻이 화성을 의미하고 있고, 또 뭐가 있다고 했는데 제 기억속에는 화성만 있네요 ^^;

어쨌든 그 의미가 전 세계에서 화성 대상으로 연구하듯 마스슬립은 브랜드는 매트리스 계열에서 꾸준히 편안함을 주고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연구해 나가는 뭐 그런 것을 의미를 한다고 해요!

무중력을 느끼면서 잘 수 있을 정도로 편안함을 주고자 하는 나름의 마스코트 같은 것 같았어요. 

 

 

 

 

 

한번의 결정 확실하게 하자!

이렇게 브랜드에 대해서 직접 듣고 나니까 제품에 대해서도 궁금하기도 하고 정말 편안함을 줄까 하는 그런 의문점도 생겨서 신랑이랑 이것저것 다 체험을 해보고 결정을 하기로 다짐했어요.

종류도 3가지가 있어서 신중하게 선택을 해야 할 것 같다는 마음이 들었어요!

 

 

 

 

발 부분에 한번 더 덧대어 있는 커버

센스가 넘치는 브랜드

마스슬립 브랜드에서는 편안하게 매트리스를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슬리퍼도 준비가 되어 있어요.

신발이 불편하면 벗었다 신었다 귀찮을 수 있는데, 아예 실내 슬리퍼가 준비가 되어 있어서 참 센스 있다고 느끼기도 했어요.

보다시피 매트위에 검정색 부분은 발이 닿는 부분으로 커버가 한번 더 씌워져 있기도 하답니다!

 

 

 

 

남편이 체험 해본 결과

자 이제, 본격적으로 신랑이 체험을 시작을 했는데요

일단 가장 기본인 보이저 먼저 누워 보았는데요

이 모델을 보면 자면서 뒤척임이나 움직임이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을 한다고도 하고, 누구나 편할 수 있게 모든 사람들에게 맞춰질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하더라구요.

저희 신랑이 보이저에 누웠을 때에는 뭔가 포근함을 주고 내가 움직이는 대로 매트리스가 감싸주는 느낌이 들었다고 이야기를 했어요.

 

 

 

 

너무 편안해 보이는 남편

이것이 딱이라고 했던 타입

마션스 모델은 하루 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서 일을 해서 허리에 무리가 종종 오는 저희 신랑에게 딱 맞는 타입이었는데요. 누웠을 때 자기의 무게를 딱 받쳐주는 듯하다고 이야기를 하고요 쫀쫀함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매트리스에서 무슨 그런 느낌이 나나 싶었는데 지금은 제가 직접 사용을 해보니까 신랑이 이때 무슨 이야기를 하는 것인지 알 것 같더라구요.

 

 

 

 

 

루체른 기본 타입 프레임

그리고 한가지 더 인피니티 타입도 있었는데 왜 사진으로 담아오지 못했는지 아쉬움이 있는데 그것은 마션스 모델보다 더 하드 하다고 생각하심 될 것 같아요.

이제 본격적으로 프레임도 구경을 하기도 했는데요 위에 보이는 프레임은 약간 파랑색도 아닌 것이 블루 계열이 뭔가 색감이 너무 예쁘기도 했는데, 헤드라인이 마치 호텔처럼 고급스러운 느낌도 들고 소재도 엄청 좋은 소재로 제작이 되었더라구요

 

 

 

 

모션베드 프레임

그 소재가 뭐길래?

퓨어브릭 라는 소재인데요. 패브릭과 약간 가죽 같은 느낌을 주는 프레임인 듯한 그런 느낌이에요.

평소에 생활 방수도 되는데, 방수가 왜 필요한가 싶으시죠? 매트 프레임에 뭐가 묻을까? 하고 생각을 하는 분들 계시겠지만 제가 칠칠 맞은 것인지 은근히 뭐가 많이 묻거나 흘리기도 하더라구요^^;

그냥 쓱 닦기만 하면 쉽게 닦이는 소재라서 특별한 관리가 필요 없는 것이 장점이더라구요. 그레이 컬러도 저는 상당히 마음에 들었네요

 

 

 

 

프레임들의 타입도 다양하다

프레임도 종류가 기본, 매립, 파운데이션, 모션 이렇게 나뉘어져 있는데요.

블루계열 보여드린 것이 기본, 그레이 계열이 모션, 지금 위에 사진속에 있는 프레임은 파운데이션인데요.

이것은 공간활용을 할 수 있게 매트리스를 받쳐주는 역할을 한다고 생각하심 될 것 같아요! 종류도 많아서 고르는 재미도 있었고, 보는 재미도 있었네요^^

근데 프레임 종류나, 매트 종류가 많은 것은 일룸침대 브랜드도 마찬가지라 잘 비교해 보시고 선택하시면 되지 않을까 싶어요~ㅎㅎ

 

 

 

 

프레임 가격표

완전 상세하게 기재되어 있어요

이렇게 금액도 모델별로 자세하게 나와 있어서 이해하는데 어려움도 없었고, 직원분에게 하나하나 물어보지 않아도 되서 눈치 보이지 않고, 불편하게 물어볼 필요도 없어서 참 편하게 둘러볼 수 있었어요.

 

 

 

 

모션베드도 호환이 가능해요

모션베드도 직접 체험을 해 보기도 했는데요. 굉장히 다양한 모션들이 있더라구요.

신랑은 누워서 가장 기본인 상체부터 이렇게 올려보곤 했는데 정말 편하다고 이야기를 하기도 했고요.

 

아! 그리고 일룸침대 브랜드의 모션은 약간 생각만큼 올라가거나 움직임이 크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결론은 생각보다 조금 실망이였다는.. 오히려 여기 모션베드가 좋더라고요..!

그리고 같이 움직이는 매트리스가 라텍스라서 그렇게 딱 끌리지 않더라고요.

 

하지만 마스슬립은 여기에 있는 메모리폼 매트리스랑 호환도 가능하고 딱히 높이가 엄청 높다 이런건 없더라구요

외관상 보면 그냥 일반적인 높이라 큰 불편함도 없었어요.

 

 

 

 

 

아기자기 리모컨

사용하기 편안한 것이 좋아요

조작 방법도 엄청 간단하게 그냥 리모컨에 정해져 있는 모션만 누르면 끝! 이런 편리함까지 갖춰져 있는 것을 보니 역시 많은 사람들이 추천을 해 주고, 먼저 시집간 친구가 추천을 해준 이유가 있구나 싶었어요.

그리고 내가 원하는 모션으로 따로 만들어서 저장을 하고 나면 나중에 그 저장된 데이터를 누르면 자동으로 그 모션으로도 변신이 되는 장점도 있으니 모션 구매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움직임이 스르르 느껴져요

천천히 올라가고 있지만, 확실히 진짜 소음이 엄청 적고 움직임이 유연하다고 해야 하나? 딱히 뭔가 어색해 보이거나 하는 그런 것이 없더라구요

일룸침대 움직이는 것도 체험해봤지만 이어진다기보단 뭔가 매트만 분리되는 그런 느낌이었는데 마스슬립은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기분이 들기도 했네요~ ^^

 

 

 

 

 

5 세대 스마트폼  3 레이어

내장재 단면까지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이 것은 바로 매트리스 안에 들어가는 내장재를 눈으로 확인을 할 수 있게 진열이 되어 있는데요. 매트리스 안에 뭐가 많이 들어가서 만들어지는 것은 아닐까 생각을 했는데 딱 3가지 레이어만 차곡차곡 쌓여서 만들어졌더라구요.

내가 구매하는 것 안에 무엇이 들어가서 만들어졌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먼저 보고 살 수 있다는 것 또한 마스슬립 브랜드만의 장점이 아닐까 싶어요.

 

 

 

 

꼼꼼한 팜플렛도 받았어요

사실 이렇게 차곡차곡 쌓여도 이 팜플렛이 없었다면 저것이 무엇인가~ 하고 그냥 넋 놓고 있었을 수도 있는데요 이렇게 상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맨 마지막에 플렉서블폼 이란 이름을 가지고 있는 소재가 유연성도 엄청 좋고, 잘 구부러지는 특성을 가지고 있는 소재라서 매트리스를 모션베드로 호환을 해도 수명이 짧아지거나 하지 않는 장점이 있었어요.

 

 

 

 

다양한 침대 속 소재들

여러가지 실험도 가능해요

그리고 이렇게 다른 브랜드의 소재들도 같이 진열이 되어있었는데요. 라텍스, 스펀지, 스프링, 그리고 마스슬립 스마트폼 등 한번에 보고 비교를 할 수 있는 것도 참 마음에 들었어요

일룸침대 브랜드에는 그 브랜드의 소재만 볼 수 있게 진열이 되어 있다는 것을 본적이 있는데 딱 그것만 있는 것 보다는 비교할 수 있는 다른 소재도 같이 있는 것이 결정할 때 조금이라도 더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진짜 편했던 베개

마스슬립 브랜드에는 메모리폼 매트리스, 그리고 프레임만 있는 것이 아니고 베개도 있었는데요

이 배게 같은 경우에는 일반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해서 제작을 하게 되었다고 해요~

메모리폼 매트리스 전문 매장 답게, 메모리폼으로 만들어진 베개라고 하네요!

 

 

 

 

마찌 경추 베개 !

한국인들 취향에 맞게 나왔어요

평소에 저희 부부가 쓰는 것은 좀 높은 베개 였는데요 마찌 경추배게는 높이도 딱 적당하더라구요.

그리고 매쉬 소재를 이용을 해서 열이 잘 통할 수 있도록 통기성을 높이기도 했고,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같은 소재를 사용을 했더라구요~ 베개도 엄청 가볍고, 누웠을때 확실히 편하긴 했네요!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베개가 굉장히 고급스럽게 브랜드 로고가 떡~하니 쓰여 있는 박스에 포장이 되어 있어서 그런가 선물하기 딱 좋은 패키지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문득 들었어요. 저희 친언니도 내년에 결혼 예정인데 비싼 것은 해주지 못해도 신혼집에 소소하게 선물해줘야겠다~ 하고 신랑이랑 이야기를 하기도 했네요.

받고 기뻐할 언니가 벌써 머릿속에 그려지더라고요.

 

 

 

 

아늑한 슬립 체험 존

와 이런 공간이 있다고?

마스슬립의 매력포인트는 하나 더 있어요! 진짜 잠을 자볼 수 있는 체험 존이 준비되어 있다는 것인데요

이 공간을 보고 진짜 신세계다 했어요! 이용하는 방법이 따로 있나 싶었는데 아직까지 정해진 것은 없고 방문했을 때 이용하는 사람이 없어서 이용을 해보고 싶은 고객이 있다면 그냥 바로 체험을 해볼 수 있다고 하셨어요!

혹시 지금은 또 다를 수도 있으니까 체험 존 이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확인해 보고 방문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우리가 구매한 것

그렇게 열심히 둘러보고 저희가 최종적으로 결정을 한 매트리스 모델의 가격인데요

사이즈 별로 조금씩은 다르니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보이저<마션스<인피니티 이렇게 가격대에서도 약간씩 차이가 있더라고요~

 

 

 

 

보장기간도 빵빵 !

소비자를 생각한 브랜드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다고 생각을 하실 수도 있는데요. 무려 품질에 대한 보장 기간이 20년이기도 하고 한번 구입을 하면 오랫동안 사용하는 것인 만큼 그 기간을 계산을 해본다면 그리 부담스러운 금액은 아니라고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이런 기회는 잡아야쥬~

그리고 이렇게 혜택을 받고 구매를 할 수도 있거든요! 30만원이 결코 작은 금액이 아닌데 통 큰 할인 받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네요!

 

 

 

 

고양이도 편안해요

동물에게도 강한 매트리스가 있어요!

아! 반려동물을 키우는 분들에게도 인기가 엄청 많다고 하는데요

퓨어브릭 소재가 내구성이 강해서 반려동물 발톱이나 이런 것에도 스크래치가 쉽게 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동물 키우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우리의 취침을 책임져주는 마션스

한 일주일 정도 걸려서 신혼집에 도착했는데요 저희 입주 날짜에 받지 못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저희 입주날짜에 맞춰서 배송을 해 주신 것인지 운이 좋았던 것인지 뭐가 되었든 참 감사했어요~! 일룸침대 브랜드와 진짜 많은 고민을 하기도 했는데 지금 사용을 해보니까 너무 편하고 잠도 잘 자고 해서 우리의 선택이 참 옳다고 늘 이야기하고 있답니다!

 

 

 

마스슬립 매트리스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