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디서부터 뚫지?

 

드디어 저희 집에도 쇼파를 들이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막상 사려고 하니 어디를 사야할지 고민이었는데 자코모소파 매장도 가보고 다른데도 갔는데 생각보다 잘 없더라고요 제 성격상 돌아다니는 걸 좋아하지 않아서 웬만하면 빨리 끝내고 싶었죠

 

 

우연히 듣게 된 정보!

 

친구와 통화를 하다가 언뜻 그런 이야기를 흘렸는데 친구가 마고앤로렌을 추천해 주면서 자신이 샀는데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그 친구가 워낙 눈썰미가 좋아서 일단 믿고 가보기로 했답니다

 

 

가죽의 비밀은 무엇?

 

가죽이라고 해서 다 같은 게 절대 아니랍니다! 인조와 천연으로 나뉠 수도 있고, 천연에서도 잘라서 썼냐, 통으로 썼냐 이게 또 다르거든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외피이냐 내피이냐의 문제도 있죠

 

 

잘 보고 골라야 후회 없지!

 

저는 이런 중요한 정보들을 미리 알고 갔기 때문에 직원분과 이야기를 하면서 제 정보를 대 방출했습니다! 그런데 당황스럽게 마고앤로렌 제품들이 전부다 외피 통가죽이라고 하면서 안심하라고 하셔서 순간 부끄럽기까지 했네요+_+

 

 

 

부드러운 재질도 합격!

 

사실 이걸 보고 개인적으로 이런 따뜻한 느낌이 좋아서 마음에 들었거든요? 그런데 혹시나 금방 망가지는 것이 아닐까 걱정했는데 방수가 되고 얼룩도 문제없는 특수한 소재라서 뭘 흘려도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뒤로 넘어가지 않네~

 

제가 좋아하는 컬러인 데다가 방수도 되니 완전 마음에 들었어요. 거기다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앉아 보았는데 등받이 역시 너무 편하더라고요~ 뒤로 넘어가지도 않고 받치는 힘이 꽤 세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다 싶었습니다

 

 

나만의 색깔 고르기!

 

자코모소파 갔을 때도 다양한 품목이 있었는데, 전 마고앤로렌을 먼저 가보시라고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일단 믿을 만한 친구가 추천을 해 주어서 온 것도 있지만, 오길 잘했다 싶을 정도로 종류가 많아서 선택할 수 있는 가짓수가 많았기 때문이에요! 오히려 고민이 될 정도였답니다

 

 

골라 보세요~

 

사실 이색 역시 마음에 들기는 했지만 어느 집에나 다 똑같이 있는 색은 솔직히 온전히 내 것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을 수 있잖아요? 그런데 제가 원하는 색을 결정할 수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컬러 표가 있어서 그걸 보고 선택할 수 있었어요

 

 

 

난 폭신한 게 좋아!

 

가족들의 의견을 종합해야 하지만 어쨌든 전 개인적으로 폭신한 그 느낌을 좋아해요~ 잠이 솔솔 오기도 하고 티비 보기에도 딱 이거든요~ 그래서 이걸로 하고 싶었는데 더 보자고 하면서 남편이 획 돌아섰죠

 

 

빠른 선택은 후회할 수 있어요

 

처음엔 짜증이 났는데 남편 말을 듣길 잘했다 싶었던 게 마음에 드는 게 그 이후에 계속 나오는 거에요 ㅋㅋ 컬러도 괜찮고 디자인이 제 스타일이라서 굳이 자코모소파 매장안가봐도 됐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세균에 강한 자!

 

쇼파를 만들 때에는 나무 지지대를 사용하게 되는데 이것도 등급이 있다고 해요~ 최상등급을 사용해야 세균 번식이 잘 일어나지 않고, 오랫동안 쓸 수 있는데 마고앤로렌 제품은 최상급을 사용하니, 그런 걱정 붙들어 매도된답니다!

 

 

나의 사랑 헤드레스트!

 

솔직히 무식한 이야기일 수 있겠지만 자코모소파 매장가서 헤드레스트 첨 들어봤거든요? 친구들 집에 왕래를 잘 하는 것도 아니라서 소파브랜드 이름부터 시작해서 가구의 세부적 명칭에 대해 잘 몰랐는데 여기 있는 제품들 보니 대부분 이게 있어서 요즘 대세라는 것을 알 수 있었죠!

 

 

우리 집이 조금만 더 넓었다면?

 

사실 이건 욕심을 낸 경우이긴 한데, 디자인적으로는 완전 마음에 들었어요. 물론 거실에 들어오게 되면 공간을 다 차지할 거 같아서 선택할 수는 없었지 만요 ㅜㅜ 언젠간 꼭 사리라 마음을 먹었습니다

 

 

팔걸이도 무시하지 마세요

 

저는 보통 옆으로 누워서 티비를 잘 보는 편인데, 기존에 쓰던 건 팔걸이가 높아서 목이 너무 아프더라고요~ 그런데 이건 누워서 높이를 느껴보니 완전 제가 원하는 찰떡 높이였답니다!

 

 

 

시간 가는 줄 몰라요~

 

사실 컬러가 독특한 것도 많이 있고 종류가 많다 보니 하나씩 다 앉아 보면서 고르고 나니 시간이 꽤 많이 지나갔더라고요. 그래도 우리 가족마음에 드는 걸 고르게 되어서 다행이다 싶어요

 

 

자코모소파 마고앤로렌 고민했는데

 

2개 브랜드 중에 정말 어디를 갈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결국 여기 마고앤로렌에서 구매하기로 마음을 굳혔답니다. 디자인도 정말 깔끔하고 무엇보다 맞춤제작으로도 가능하다는게 가장 큰 메리트라고 생각했어요. 저도 집 사이즈에 맞춰서 구매를 했답니다. 홈페이지 링크도 남겨드리니 한 번 방문해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