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희 집 소파가 너무 오래 되기도 했고 키우는 강아지가 하도 발톱으로 긁어 놓기도 해서 이제는 보내주고 새로운 것을 구매해야 할 때가 온 것 같아요. 한샘소파 둘러봤다가 지인들이 추천해준 마고앤로렌(Mago&Raulne) 매장 다녀왔어요. 요새 핫하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방문한 매장의 위치입니다. 하남가구단지 검색해보니까 몇 군데 나왔는데 여기가 사람들이 많이들 방문한다고 하시더라고요. 사람들이 많이 가는데에는 이유가 있겠지 싶어서 저도 여기를 방문해보기로 했어요

 

소파가 정말 다양하게 있었어요. 가죽부터 패브릭소재까지 다양하게 구경할 수 있었는데 저는 먼저 가죽제품 위주로 먼저봤어요. 가죽은 전체천연가죽을 사용한다고 해요

 

가죽들의 종류도 두가지로 나뉘어져 있던데, 이런 부분에 대해서 잘 모르는 저는 역시나 알 턱이 없죠? 그저 좋다고 하면 좋은 줄 알고~ㅎㅎ 근데 확실히 가죽 자체가 좋다는게 느껴졌어요. 가죽을 잘 모르는 저도 좋다는게 느껴질 정도면 인정이겠죠?

 

그런데 확실히 한샘소파 매장을 둘러보고 왔지만 거기도 그렇고 마고앤로렌 제품들도 직접적으로 체험을 해보니까 전체 천연가죽으로 만들었다는 것이 뭔지 확실히 와 닿기는 했어요!

 

팔걸이 부분 각도조절도 되고, 하여튼 뭐 전체적으로 제가 사용했던 것들 보다는 훨씬 몇 백배 이상 좋기는 했습니다. 이래서 다들 좋은 소파를 구매하는 건가봐요

 

둘러보다 보니까 이런 패브릭 소재처럼 보이는 것도 있었는데요~ 이건 여기만의 소재라서 한샘소파 보러 갔을 때에는 없었어요! 그리고 제가 지금까지 레자 소재의 제품만 써서 그런지 지금까지 봐왔던 소재보다는 확실히 눈길이 갔어요. 이걸 보니까, 뭔가 색다른 느낌을 주는 걸 써보고 싶기도 했고 말이죠!

 

이것도 연예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거라고도 하셨는데요~ 전현무씨 집에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연예인들이 마고앤로렌 제품들을 은근히 많이 쓰고 있기는 한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또 1인쇼파라서 혼자 책을 보거나, 아이를 앉고 있을 때 편하겠다 생각을 했습니다

 

패브릭은 퓨어브릭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이게 특별한 기능성인 부분에 있어서도 인정을 받았다고도 해요~ 그래서 반려견들을 키우는 분들이나 아이를 키우시는 분들이 선호한다고 직원분께서 알려주시기도 했습니다

 

그 특별한 기능을 살펴보면, 반려동물 발톱으로 인한 상처가 쉽게 나지도 않고, 아이들이 혹시라도 쇼파에 앉아서 음료를 먹거나 물을 먹고 흘렸을 때 생활방수가 되어서 안쪽 소재까지 스며들지 않는 그런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정말 다양하게 볼 수 있었던 거 같아요. 한샘소파 고민하고 있었는데 여기에서 구매를 할 거 같아요~ 홈페이지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집에서 다시 보고 결정하기로 했답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