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새 인기있다는 매트리스 브랜드”

 

안녕하세요 우리 이웃님들 그동안 잘 지내고 계셨는지요. 제가 오늘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는 이유가 있는데요.

그동안 사용을 했던 매트가 정말 오래 되기도 해서 교체를 해볼까 하고 여기저기 알아보았는데요.

 

템퍼침대 VS 마스슬립 이렇게 두가지 브랜드를 두고 고민을 하고 있었거든요.

 

하지만 제가 직접 두 매장을 다녀와 본 결과 저는 마스 슬립으로 선택을 하게 되었어요.

두 가지의 브랜드를 두고 장점과 단점 그리고 마스슬립으로 선택하게 된 이유까지 직접 구매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템퍼가 옛날에는 온라인으로 직구 형식으로만 구매할 수 있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이렇게 매장이 있어서 다녀와 보았어요.

인터넷으로 먼저 가격이나 이런 것을 미리 알고 가기는 했는데요.

신랑이 직접 누워보고 하더니 뭐 좋긴 좋네~ 라고는 하는데 그냥 시큰둥한 반응을 보이더라구요.

 

 

 

특히 저희 부부는 침대에서 이런저런 활동을 많이해서 기왕이면 모션기능이 들어간 베드로 보고 있었어요.

모션베드 옵션에 굉장히 관심이 많이 있었기 때문에 이 위주로 더 꼼꼼하게 잘 살펴 보기로 했어요.

 

 

 

처음 템퍼 매장을 둘러보고 나서 남편을 보니 뭔가 다른 곳도 둘러 봤으면 하는 마음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매장 둘러보면서 모션 베드 호환도 보고, 누워도 보고 체험도 해 보았는데 완전 별로는 아니었지만,

그렇다고 확 끌린다 이런 느낌도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저희가 처음에 매트를 사려고 알아보았을 때 템퍼침대 그리고 마스 슬립 이렇게 2개의 브랜드로 추리게 되었거든요.

그래서 마스슬립 매장도 방문해보기로 했어요.

 

 

 

“마스슬립 in 마고앤로렌”

 

마스매장을 검색해봤는데 집 근처에서 가장 가까운 마고앤로렌이라는 브랜드 매장 안에

마스 슬립 매장이 있어서 방문을 하게 되었는데요.

 

여기는 방문을 하자마자 직원 분도 그렇고 체계가 딱 잡혀 있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가구들도 굉장히 고급스러워 보이고 매장 분위기 자체부터 세련된 느낌을 가득 남기는 곳이더라구요.

 

 

 

 

템퍼침대 방문을 하기 전에 홈페이지를 둘러 보았던 것처럼, 마스 슬립도 사전에 어떠한 제품들이 있는지

대략적으로 보고 오기도 했고, 미리 메모리 폼 에 대해서 공부도 하고 오기도 했어요.

 

실제로 매장 방문을 해서 보니 여러가지 타입들이 있었고 수면 습관에 따라 매트 타입을 선택을 할 수 있는 TIP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안에 들어가는 소재들까지 직접 볼 수 있었던 점이 저는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타입은 총 3가지 타입으로 나뉘어져 있었는데요.

 

“보이저 마션스 인피니티” 이렇게 구별이 되어 있더라구요.

 

보이저 경우엔 모든 체형에 맞춰서 나온 제품이기도 하고, 누웠을 때 포근하게 감싸주는 느낌이 매력이며, 자면서 움직임이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을 한다고 해요. 마션스 타입의 경우에는 보이저보다 좀 더 하드한 타입이고, 탄탄한 느낌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인피니티 타입의 경우에는 세 타입 중 가장 하드한 타입이라고 해요. 바닥에서 오래 생활을 하다가 처음으로 매트리스 사용을 하는 어르신들에게 추천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저희가 선택하는 메모리폼 의 경우에는 신랑이 허리가 항상 좋지 않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받아보고자,

마션스 타입을 좀 더 중점적으로 자세히 누워보고, 둘러보고 했어요.

 

신랑은 확실히 누웠을 때 편안함이 더 좋다고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얼굴 표정도 확실히 달랐고요.

 

 

 

앞서 이야기를 드렸듯이 저희 부부의 경우에는 모션 베드 옵션을 추가를 할 생각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마스 매장에서도 모션 베드 관련해서 살펴보기도 했는데요.

타사 브랜드의 경우에는 메모리 폼 매트리스를 모션 베드로 호환을 할 경우에는 수명이 짧아지거나

안에 내구성들이 쉽게 망가질 수 있다는 단점들이 있다고 했는데요.

 

마스의 경우에는 그런 것이 없더라구요. 오히려 안에 들어가 있는 구성품 중에서 에어 홀 구조라고 해서

플렉서블 폼이 들어가있어요. 그 소재는 통기성이 좋고 유연성도 좋아서 모션 베드로 호환을 해도 제품의 수명이 줄거나,

부자재가 망가지는 그런 점들이 보완되어 있다는 점에서 또 마음에 들더라구요.

이런 부분에 있어서 직원 분께서 정말 솔직하게 말씀을 해 주시니 신랑도 마스 슬립 브랜드가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사실 마스도 낮은 가격은 아니었지만 템퍼에 비하면 그렇게 비싼 가격이 아니고 제품의 구성품과

전반적인 퀄리티 등을 고려해 봤을 때 비싸지 않은 것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제가 직접 방문을 해서 체험을 해 보고 구입을 해서 지금 2달 정도 사용을 해 본 결과

굳이 비싼 타사 침대를 쓰지 않아도 충분히 사용하기 좋은, 가성비 최고의 매트리스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국가 대표 선수가 사용하는 매트리스, 마스슬립”

 

그리고 우리나라에 많은 국가대표 선수들도 사용을 하고 있다고 해요.

국대가 사용한다고 하니 뭔가 더 신뢰가 가기도 하더라구요.

 

국가대표 선수들이라고 하면 뭔가 컨디션 조절이나, 편안함을 추구하는 제품들만 사용할 것 같은 그런 느낌 있잖아요?

그래서 그런가 나도 뭔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그런 생각이 번뜩 들었어요.

 

 

 

 

그리고 또 이렇게 안전성에 대해서도 엄청 크게 붙어 있었는데요.

사실 이렇게 몸에 닿는 물건을 쓸 때에는 자세하게 알아보는 스타일이에요.

마스 슬립 브랜드의 경우에는 세계에서 인정 받기 힘들다고 하는 인증마크도 있었고 1등급 친환경이기 때문에

만 3세 미만의 어린이가 사용을 해도 전혀 상관이 없다고 되어 있더라구요.

아이 키우시는 분들 입장에서 정말 중요한 부분인데 이런 부분은 안심하고 사용해도 될 거 같아요.

 

 

 

그리고 제가 다른 매장을 방문했을 때에는 이런 것을 본적이 없었는데요.

마스 매장에 방문을 하니 이렇게 메모리 폼 안에 어떠한 구성들로 쌓여서 만들었는지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곳도 따로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통 내가 사려고 하는 매트가 뭐가 들어가서 만들어지는지 알 수 없는 경우들이 많은데

이곳은 이렇게 안에 들어가는 구성들도 확인을 할 수 있었던 것도 굉장히 다른 브랜드와는 차별화 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저희 같은 경우에는 메모리 폼 매트리스 그리고, 프레임, 모션 베드 옵션 추가 까지 꽤 큰 금액이 나오기도 했는데요.

부담없이 결제할 수 있었던 이유가 아마 위에 사진에서 보여주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하하

 

저희가 원했던 제품들을 결제를 하고 나서 이렇게 고객의 소리를 듣는 설문 조사도 진행을 했어요

이런 설문 조사들이 있으니 소비자들이 가장 만족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만들어질 수 있었던 것이 아닐까 싶어요.

저 역시도 마스 슬립 브랜드에 대해서 굉장히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설문에 대해서 솔직하게 모두 작성을 했어요~

 

 

 

템퍼침대 브랜드도 그 만의 매력이 있기도 하지만 저희 부부는 마스 슬립이 더 마음에 들어서

여기서 구매한 후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배송기간은 보통 수도권은 7-10일 정도 소요 된다고 했으며, 지방은 10-14일 정도 소요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프레임의 경우에는 제작기간 때문에 3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 신랑은 지금 정말 누우면 잠이 바로 들 만큼 너무나도 만족하고 편안하게 잘 사용중이기도 하고요.

아침에 일어나면 개운한 그 느낌이 너무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 역시도 마찬가지로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여러분들도 침대가 오래되어서 바꿔야 하는 상황이거나, 혹은 신혼 부부 매트리스 고민을 하고 계신 분들의 경우라면

저는 믿을 수 있는 곳, 마스슬립에서 구입을 하셨으면 좋겠네요.

 

제가 구입한 곳 링크 남겨드릴 테니 궁금하시면 둘러 보시고 직접 방문해 보세요!

 

 

 

* 매장 번호: 02-6080-3636 *

* 매장위치: 경기도 하남시 초이로 144 *

* 매장 영업시간: 10:00~19:00 *

 

마스슬립 홈페이지 구경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