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새 좋은 침대로 바꾸고 너무나 편안하게 잠을 자고 있어요. 하지만 이걸 구매하기 전까지만 해도 정말 힘들었었는데요. 오늘은 침대 구매 후기를 한 번 써보고자 합니다.

 

제가 허리를 다쳐서 잠을 제대로 못자고 있었어요. 그래서 괜찮은 것 알아보려고 했는데 어떤걸사용하면 좋을지를 잘 모르겠어서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 검색해보니까 마스슬립 브랜드가 나오더라고요. 검색해보니까 매장도 크게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침대매트리스 보러 근처 마스슬립 매장으로 다녀오게 됐어요.

 

 

저희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접근하기에 불편함은 없었어요 제가 다녀온 체험존은 마스슬립 이라는 브랜드이고, 여기는 메모리폼으로 핫 하게 이름을 알리고 있는 곳이었어요. 지도도 함께 첨부해드리니 참고하셔요

 

인터넷과 지인들이 이야기하는 내용을 종합하여 선택하게 되었는데 최종 결론 먼저 말씀을 드리면 개인적으로 흠 잡을 곳 없이 만족하고 있답니다 생각 보다 아늑한 실내 진열에 한 번 놀랐고, 또 공간을 빼곡히 매우고 있을 거라 예상 했던 것과는 달랐습니다

 

체험을 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매트리스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타입은 3가지 정도로 나뉜다고 했는데 하나씩 누워보면서 저에게 맞는 것이 있나 봐봤죠

 

침대 매트리스 추천 받고 구경하면서 벽면에 영어로 잠이 보약이라는 글귀가 인상적이었는데요 저 역시 잠을 개운하게 자고 일어나야 신진대사가 원활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 중 1인인데요 그래서 제 허리 통증의 원인도 잠과 관련되어 있지 않을까 고민하게 되었던 것이고요

 

이 브랜드는 메모리폼 자체로 이름도 알렸지만 제품을 협찬 받지 않고 직접 구매를 하는 학한 인사들이 있다고 해서 더 입소문이 나게 되었다고 하는데 실제 운동을 하는 분들도 잠을 이걸 이용한다고 하니 컨디션 관리에는 도움이 된다는 걸 어림짐작 할 수 있었답니다 또 실제 체험을 통해서 경험을 하게 되었을 당시 쿠션감에 매료 되어 엉덩이 일으킬 줄을 몰랐답니다

 

침대 매트리스 추천 받고 매장와서 직접 손으로 눌러도 보고 앉고 눕고 반복하며 여러 개로 출시 되어 있는 모델들을 이용해 보았는데 저에게 맞는 건 적당하게 저를 지지해 줄 수 있는 마션스가 딱 맞는 거 같았어요 하지만 섣부른 판단은 금물이기에 더 둘러 보기로 했어요 그리고 걸어다니면서 흔들림이 없는지도 봐봤어요. 흔들림이 정말 없더라고요

 

 

그러다 보니 움직이는 매트리스 배드를 보았는데요 전기와 모터를 이용해서 다양한 각도로 조절이 가능 했어요 신기했던 건 리모컨 조정을 하면 조용하게 움직이는 것과 또 휴대전화에 앱을 설치해서도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점이었어요 A/S 보장기간도 5까지 가능하고 움직임도 부드럽고 소음도 거의 없었어요.

 

침대 매트리스 추천 하는 사람이 많지만 다른 소재들과 어떠한 차이점을 가지고 있는지 제대로 아는 분은 몇 되지 않을 거 같은데요 스프링이나 라텍스 같은 건 막 흔들림도 심하고 했는데 메모리폼은 그런게 전혀 없었죠. 허리를 지지해주는 것도 좋아서 많이들 쓴다고 하네요.

 

그리고 제가 이곳 강동하남점으로 마스슬립을 선택해서 온 이유가 한 가지 더 남았는데요 저의 경우는 침대 매트리스 추천 받고 구매도 예정이었지만 프레임도 보고 싶었어요 허리가 별로 안 좋으니 한 공간에서 볼 수 있으면 좋겠다 생각 했는데 여기서는 그게 가능했어요

 

다양한 침대프레임을 함께 볼 수 있는 것도 장점이었어요. 매트리스만 보고 프레임은 다른데가서 사야하는 불편함이 없으니 훨씬 편안하고 쉽게 쇼핑을 할 수가 있었죠. 디자인도 정말 괜찮아서 다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결국 마스슬립에서 침대 매트리스 추천 받아서 구매까지 하게 됐네요. 편안하게 받쳐주는 매트는 물론이고 프레임까지 마음에 드는걸로 구매를 해서 너무나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저희가 구매할 때 여러가지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어서 합리적인 금액에 구매를 했는데 아래 홈페이지 참고해서 필요하신 거 구매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