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 저 드디어 인생침대 브랜드를 알게 되었어요! 꽤 오랜 기간을 사용했던 저렴이 매트리스가 어느정도 수명을 다했는지 잠자리도 불편하고 신랑이 뒤척거릴 때마다 옆에 누워서 자고 있는 저에게 그 움직임이 느껴져서 깊은 잠을 잘 수 없었고, 허리가 왜 이렇게 아프던지 ㅠ_ㅠ 그래서 오래 쓰기도 했으니 신랑에게 바꾸자고 꼬셔서 큰 맘먹고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요새 허리 아픈 분들이 전동침대 많이들 사용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템퍼 침대 일룸제품 등 이것저것 알아봤는데요. 백화점에서 구경해볼 수 있어서 한 번 체험을 해봤어요.

저는 처음 사용해봤는데 엄청 신기하면서 편하더라고요. 전동으로 움직이니까 크게 몸에 힘 들일 필요도 없고 리모컨으로 조절이 되니까 엄청 편리했어요. 매트리스도 굉장히 푹신푹신했는데 너무 푹신해서 약간 빠지는 느낌도 있더라고요 ㅎㅎ

 

하지만 한 군데만 알아보기는 좀 그래서 다른 브랜드들도 찾아봤는데 다음으로 방문한 곳은 마스슬립 매장이에요. 다행히 집근처에 매장이 있어서 구경해보기로 했어요 여기 브랜드는 메모리폼 매트리스로 유명하기도 하더라고요! 그래서 주저하지 않고 직접 보기 위해서 1시간정도를 달려서 도착했습니다.

 

매장에 도착해서 하나하나 꼼꼼하게 체크하면서 구경했는데요 침대종류도 다양하게 있으니 직접 매장 방문을 해서 원하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타입은 크게 3가지(소프트-미디움-하드)로 나뉘어져 있어요.

 

템퍼 침대 찾아보고 방문했는데 여기도 탬퍼처럼 메모리폼을 사용해요. 각종 인증서도 보유하고 있고, 소재도 친환경1등급을 보유하고 있는 곳이랍니다. 이 외에도 엄청 다양한 인증서들이 있어서 믿음이 갔죠.

 

한쪽 공간에는 침대의 메모리폼 소재가 어떻게 구성이 되어 있는 볼 수 있게 준비가 되어 있었고, 메모리폼이 아닌 다른 소재들과 마스슬립의 소재가 어떻게 다른지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체험 키트도 있어 눈으로 볼 수 있다는 것이 좋았어요.

 

우선 매트리스만 구경을 할 수 있도록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타입이 여러가지이기 때문에 어떻게 결정을 내려야 할지 고민을 잠시 했지만 직접 체험을 해보면서 골라보기로 했죠. 본인의 체형이나 수면습관에 따라서 추천해주는 매트리스가 있다고 해요.

 

그래서 하나하나 체험을 하면서 마음에 드는 타입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직접 누워 보았을 때 사실 원래 쓰던 매트리스와 엄청난 차이점이 느껴지더라고요 실제로 누워봤을 때 허리 어깨 결림 등이 있는 분들은 푹신한 모델을, 저희처럼 탄탄하면서 쿠션감있는 타입을 원한다면 중간단계의 마션스를 추천해주셨어요. 템퍼 침대 보러 갔을 때에도 다양한 타입이 있는데 거기와는 또다른 느낌이었어요.

 

저희가 이곳을 방문한 가장 큰 이유 바로 전동침대이죠! 템퍼 침대 누워보고 여기도 누워봤는데 우선 기계가 조금 다르더라고요. 여기는 덴마크 제품을 쓴다고 하는데 전세계 1등 제품이라고 해요. 탬퍼는 움직일 때 약간의 소리가 났는데 여기는 정말 조용했어요

 

리모컨으로 조작해서 조작도 어렵지 않고 원하는 자세로 저장할 수도 있어요. 그래서 저처럼 템퍼 침대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에게 마스슬립 제품도 체험해보시라고 권유하고 싶어요 움직임도 부드러우면서 a/s보장도 5년 무상으로 된다고 하네요

 

그 외에도 다양한 침대프레임도 같이 구입을 할 수 있는데요. 여러가지 디자인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선택을 할 수 있으며, 색상도 고를 수 있답니다. 기능성 패브릭 소재부터, 원목, 가죽 등 선택이 가능해요.

 

또 하나의 메리트라면 침대프레임 맞춤제작도 가능하다는 점! 원하는 프레임에서 나만의 스타일로 제작도 가능하다고 해요. 템퍼 침대 보러갔을 때와는 체험해보지 못한 장점이었죠.

 

디자이너가 직접 상담을 도와주기 때문에 말만한다면 그에 맞게 제작의뢰도 받아주신답니다! 템퍼 침대 보다가 이렇게 괜찮은 브랜드를 찾게돼서 너무나 기뻤어요. 가격도 훨씬 저렴하고 다양한 프로모션까지 받으니 합리적인 금액에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전동침대 이외에도 매트리스와 일반 프레임까지 모두 잘 갖춘 곳이니 침대 알아보시는 분들도 한 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해요. 기간에 따라 다양한 할인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아래 홈페이지 참고하셔서 합리적인 구매하실 수 있기를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