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장시간동안 앉아서 일을 하다보니까 허리가 서서히 망가지고 있었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병원에도 갔었는데 물리치료도 받고 해야할 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치료도 알아보고 있었는데 제 지인한테 이야기했더니 자기도 그랬다면서 그러더라고요. 자기는 침대까지 바꿨다고도 하던데 저는 그정도까지는 아니겠지 생각했는데 자기랑 같이 괜찮은 매트리스 매장있다고 한 번 가보자고 해서 그냥 겸사 따라갔다왔었죠

 

 

지인분 이야기가 잠을 잘 때 만이라도 편안하게 자는 습관도 굉장히 중요하다는 이야기를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잠자리를 좀 편안하게 하고 싶은 마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이 뭐가 있을까 찾아보다가 템퍼 모션베드 제품을 보러 갔다왔어요

 

처음에는 침대프레임만 알아보려고 했는데 전동침대를 사용하려면 매트리스도 일반 스프링은 쓸 수 없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매트도 바꿔야하는데 제 지인분이 데리고 와준 곳이 메모리폼을 이용해서 매트리스를 만드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탬퍼보고 다음으로 간 곳은 마스슬립 매장이었어요.

 

템퍼 모션베드 제품과 기능은 비슷하나 디자인이 달랐어요. 직접 누워보니 왜 사람들이 이걸 쓰는지 알겠어요. 움직임도 정말 부드럽고 일어날 때 허리에 부담없이 침대를 세우면 되니까 정말 편했어요

 

예전에 병원에서도 이렇게 전동침대를 많이 사용했다고 하는데 거동이 불편한 환자들에게는 정말 편안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솔직히 조금 걱정되는 건 기계로 움직이는 거니까 금방 망가지거나 고치는 비용도 많이 나가지 않을까 했는데 여기는 5년간 무상a/s가 가능하다고 해요. 물론 제품이 튼튼해서 쉽게 망가지지는 않는다고 하는데 다른데는 보통 1년까지만 무상서비스를 해주는데 여기는 5년까지 해주니 굉장히 든든했어요.

 

여기에 놓여있는 매트리스가 메모리폼이라고 하는데 진짜 누워보니까 너무 편안하더라고요. 그냥 침대에만 누워있었는데도 허리를 편안하게 받쳐주는 느낌이 정말 좋았어요. 여기 침대가 운동선수들도 많이 쓰고 내 몸에 딱 맞게 맞춰주는 핏한 매트리스로 유명하더라고요

 

 

마스슬립 매장은 템퍼 모션베드 제품처럼 메모리폼 침대로 유명한 곳이었는데요. 직접 방문을 하니까 판매되고 있는 모든 제품들을 직접 볼 수 있도록 진열이 되어 있어서 보기가 편하더라고요

 

 

 

선택할 수 있는 폭은 3가지로 나뉘어져 있는데 직접 누워 보고 체형에 맞춰서 고를 수가 있거나, 수면 습관 등을 보고 고를 수 있는 tip도 있어서 구경하는 내내 재미있었어요 또한, 저처럼 허리가 불편한 분들에게도 적합한 타입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눈으로만 보고 결정을 하기 보다는 직접 누워도 보고 느낌이 어떤지 촉감을 느끼기 위해 만져 봐도 괜찮다고 해서 함께 간 남편이 직접 누워 본 다음에 결정을 하기로 했어요

 

 

종류는 크게 세가지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각 타입마다 쿠션감이 다 달랐어요 가장 소프트한 느낌으로 포근함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보이저, 마션스는 중간 타입으로 푹신하고 탄탄한 느낌의 중간정도 돼요. 마지막으로 인피니티 타입이라고 해서 하드 한 타입이라서 엄청 탄탄한 타입도 있었어요.

 

지인과 함께 온 제 남편도 체험을 해보기 시작했는데요 너무 포근함을 주는 건, 아무래도 허리에 더 무리가 있을 것 같다고 하면서 먼저 이야기를 해주더라고요!

 

무엇보다 매트리스 소재와 같은 메모리폼 베개도 판매를 하고 있어서 이 베개도 한번 베고 누워 보았는데요. 집에서 사용하던 제품도 저렴한 게 아님에도 불구하고 사용 중이었던 것 보다 누웠을 때 훨씬 편하다며 표현을 하더라고요.

 

딱 보기에는 너무 낮아서 전 불편할 거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제 생각과 다르게 편하다고 표현하는 남편을 보고 조금 신기했어요 ^^ 소재도 답답함이 없고 목도 딱 잡아준다고 하면서 메모리폼 베개가 이렇게 편한 제품인 줄 알았다면 진작에 살 걸 하면서 이번 기회에 다시 바꿔 보기로 마음을 먹었네요.  

 

다시 한 번 전동침대에 누워서 체험했는데 역시나 좋네요ㅎㅎ 템퍼 모션베드 직접 체험해보고 와서 자연스럽게 여기 제품과 비교가 됐는데 움직임도 더 부드럽고 소음도 거의 없었어요 일반 프레임보다 당연히 가격은 있었지만 제 삶의 질이 바뀐다면 이정도는 투자해도 괜찮다고 생각돼요.

 

여기에서 사용되는 매트리스도 정말 편하고 누웠을 때도 편안하게 받쳐줘서 구매하겠다고 이야기를 한 것 같아요. 그리고 여기에 사용된 소재도 기능성 소재라서 관리도 어렵지 않고 이물질이 묻어도 물티슈로 쉽게 제거가 되니까 좋았어요. 그 외에도 다양한 침대프레임도 볼 수 있어요

 

템퍼 모션베드 마스슬립 비교해봤는데 디자인이나 품질면에서 여기가 더 괜찮은 것 같아서 마스슬립에서 구매를 했어요. 괜찮은 브랜드를 알게 되어서 저도 만족할 수 있는 타입으로 선택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밖에도 다양한 침대프레임 디자인으로도 변경이 가능하니까 기회가 되시면 매장에 방문해서 구경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