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다 보니까 자연스럽게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더라고요 그동안 일에 치여 가구나 살림살이에 관심이 없었는데 집에 오래 있다 보니까 하나 둘 성치 않은 것도 눈에 보이고 교체해야 될 것도 눈에 띄었는데요 그 중에 생활하기에도 가장 불편함이 컸던 것이 아무래도 기존에 사용하던 라텍스가 아닐까 싶어요열을 순환시키지 못해서 그런지 점점 굳어가는 것을 느꼈고 스프링도 기능을 다한 건지 한 쪽으로 쏠려서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큰 맘 먹고 침대 매트리스 추천 구매하기로 했답니다

요즘 같은 시국에 침대 보러 이곳 저곳 돌아다니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을 것 같아 일단은 인터넷으로 다양한 매트리스 브랜드들을 탐방해 보았어요 하지만 후기도 거의 비슷하고 제품에 대한 설명도 크게 다른 점을 못 찾겠더라고요 정말 후기들을 낱낱이 살펴본 후에 몇 군데 추리고 추려서 매장에 직접 방문해 보기로 했어요

 

솔직히 이런 것은 직접 누워 보지 않고 결정하기에 한계가 있더라고요 친한 동료가 메모리폼으로 바꾼 후에 만족도가 크다는 말을 듣고 마스슬립을 방문했습니다 매장은 15군데가 있었는데 저는 대전이 집이라 여기를 방문했어요

 

침대 매트리스 추천을 살펴봤을 때 높이가 굉장히 높더라고요 두께가 굵으면 굵을수록 무게가 있기 때문에 몸을 뉘었을 때 안정감을 느낄 수 있고 유지력도 오래가기 때문에 이 점을 잘 살펴보는 것이 좋아요

 

하지만 제가 기존에 쓰고 있던 것처럼 내장재의 품질이 좋지 못하다면 이렇게 두껍게 만들었다고 할 지 언정 편안함을 찾아보기 힘들겠죠? 그래서 제가 직접 누워 봤습니다 가장 소프트한 타입에 눈독을 들이고 있었던 터라 제일 먼저 누워 봤는데 신체를 딱 잘 잡아주면서도 푹신푹신한 편안함이 일품이었어요

 

침대 위에 누우면 일반적으로 신체가 굴곡져 있기 때문에 들뜨는 부위가 생기는데요 그게 목과 허리예요 그럼 그 빈 공간을 제대로 받쳐주지 않는다면 무리가 갈 수 밖에 없답니다

 

게다가 스프링 같은 경우 오래되면 기능이 변질되고 몸을 튕겨내는 습성이 있기 때문에 편안한 숙면을 취할 거라는 기대는 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저도 요즘 자도자도 피곤하고 개운하지 못한 느낌이 가시지를 않더라고요 그런데 메모리폼은 잠깐 누워 본 것뿐이지만 확실히 사용하던 것과 차원이 다른 편안함을 느껴볼 수 있었어요

 

침대 매트리스 추천 내장재를 직접 살펴볼 수 있었는데요 라텍스는 열을 가두는 습성 때문에 저처럼 몸에 열이 많으신 분들은 더욱 쉽게 소재가 상하며 주무시면서 답답함을 많이 느낄 수 밖에 없는데요 마스슬립에서 이런 점을 보완하고자 열을 순환시키는 기능성 폼을 추가하여 자는 내내 쾌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해요

 

메모리폼 비율이 보는 것처럼 상당히 높은 편인데요 이게 무조건 밀도가 높은 것만이 좋은 것이 아니랍니다 만약 전체적으로 밀도가 높았다면 금방 물러져서 무너졌을 텐데 각기 다른 기능을 하는 폼을 켜켜이 쌓아 올려 유지는 길게~ 신체에 닿는 부분은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하게 제작되었어요

 

모션 프레임도 있었는데요 상반신과 하반신 이렇게 간단하게 두가지 조작뿐만 아니라 헤드부터 발 끝까지 내가 원하는 각도로 조정이 가능했어요 사람마다 편안하다고 느끼는 것이 모두 다른데 투박한 움직임이 다소 아쉬웠던 타 회사와 다르게 섬세하게 작동한다는 점이 침대 매트리스 추천 기능과 만나 시너지 효과가 뛰어나서 굉장히 맘에 들었고요

 

디자인 또한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색상이라 방의 무게를 잡아 줄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물론 이 색상 말고도 다양한 샘플을 구경할 수 있었는데 선택지가 굉장히 다양해서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활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요즘은 패브릭이 대세인 것 같아요 편안한 침대 매트리스 추천 제품과 어울리는 프레임이었는데요 따뜻한 색감만 있는 것이 아니라 비비드한 컬러도 준비되어 있어서 요즘에 유행하는 미드 모던 센추리에 알맞은 인테리어가 가능할 것 같았어요 디자인도 정말 예뻤지만 관리하기 쉬운 것도 인기에 한 몫을 더 하는 것 같아요3

 

요즘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분들이 많은데 스크래치 방지이 있어 아이들이 할퀴거나 긁어도 상처가 쉽게 생기지 않는다고 합니다 향균 처리가 되어 있어서 균들이 서식하기 힘든 환경으로 늘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었어요

 

마스슬립의 베개는 알 만한 사람들은 다 알 법한 품질을 자랑하죠 전 처음 접한 것이 속눈썹 연장하는 곳에서 였는데 머리를 뉘이니까 바로 잠이 쏟아져 오더라고요 처음엔 넘 높은 거 아니야? 라고 생각했지만 머리의 무게를 그대로 흡수하고 기도가 막히지 않도록 목의 자세를 만들어 주는데 일반 베개와 천지 차이가 나더라고요

 

국내에서 연구하고 개발하여 제작했기에 동양인들의 수면 패턴에 잘 맞추어 만들었다는 느낌이 강했어요! 베개 하나만 바꿔도 수면의 질이 확 상승한다는 걸 느낄 수 있었는데요 여러분들도 이 편안함 꼭 함께 누려보았으면 좋겠어요

 

침대 매트리스 추천 브랜드 중에 방사능 수치는 물론이고 라돈 수치 등등 다양한 안전 점검을 마친 건강한 브랜드였어요 편안한 잠자리는 물론이고 우리 몸에 유해한 것들도 포함되지 않았다 보니 스포츠 선수들도 굉장히 많이 이용하고 있었는데요 체력이 곧 재산과도 같은 선수들이 선택한 브랜드라고 하니 더욱 신뢰가 되더라고요 메모리폼으로 괜히 유명한 게 아니었나 봐요 ㅎㅎ

 

배송도 압축이 아닌 고유의 모습 그대로 가지고 오셔서 설치를 하셨는데요 소재가 상할 염려를 하지 않아도 되어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20년의 넉넉한 품질 보증 기간이 있으니 앞으로 아무런 걱정없이 꿀 잠 잘 생각입니다 아래 링크 남겨둘 테니 가격이나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