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프링 매트리스를 사용해왔는데 예전까지는 괜찮았는데 얼마 전부터 삐그덕 거리는 소리가 커져서 고민을 해 보던 중에 메모리폼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무엇보다 복원력과 누웠을 때 느낌이 다르다고 하는데요 검색을 통해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것을 확인하게 되었어요

 

후기들이 굉장히 만족스럽다는 내용들이 많아서 궁금한 마음에 다양한 브랜드 매장에 방문해 보기로 했어요. 가구거리, 백화점 할 것없이 쉬는 날을 이용해서 신랑과 발품을 팔았는데 그러던 중에 지인 한 분이 추천을 해줬는데 마침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서 방문을 해 보기로 했어요 그곳은 마스슬립이라는 데였는데 침대 매트리스 추천 제품들을 팔고 있었죠.

 

1~4세대가 있다고 하는데 여기는 5세대로 그 전 세대들 제품의 장점을 모아 만든 것으로 친환경 소재로 내구성을 높였다고 하는데요 다른 데는 메모리폼이 많아봐야 3~4cm 들어가 있지만 마스슬립은 10cm가 들어가는 만큼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더 편안히 이용을 할 수 있다고 해요. 실제로 누워 보고, 만져 보았을 때도 확실히 차이가 느껴지더라고요

 

진열되어 있는 제품들을 둘러보면서 디자인도 굉장히 모던해서 마음에 들었죠. 통기성이 좋아서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더위를 많이 타는 저희 부부에게는 딱 이라는 생각이 들었죠!

 

20년 경력의 최대 규모의 공장에서 카이스트 출신의 전공자들이 직접 개발한 거라고 해서 더욱 신뢰가 가더라고요! 무엇보다 중간중간 운동선수들과 연예인들의 사진이 배치되어 있었는데 직접 이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이라고 해요 그만큼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해야 하는 사람들이 사용한다니까 성능적인 면에서 의심할 여지가 없었죠~ 체형의 압력을 분산을 시켜줘서 더욱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런 것과 연관하여 체험할 수 있는 존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쇠구슬을 이용해서 침대 매트리스 추천의 탄성이나 안정감을 직접 볼 수 있었는데요 이렇게 눈으로 확인하니까 얼마나 내 몸이 편안히 사용할 수 있는지 느껴지더라고요 압력을 골고루 분산을 시켜 주면 그만큼 편안히 자고, 개운하게 일어날 수 있겠죠?

 

3가지 타입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비교하기가 굉장히 편했는데요 보이저는 포근한 느낌이었는데 너무 폭신하지 않아서 척추 등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고 해요 대략적인 느낌은 아래와 같다고 보시면 돼요

 

1. 보이저 - 소프트 (옆으로 잠을 잘 때 추천)

2. 마션스 미디움 (뒤척임이 있을 때 추천)

3. 인피니티 하드 (정자세로 잠을 잘 때 추천)

 

보통의 타 브랜드에서는 배송을 할 때도 압축을 통해서 크기를 작게 만들어서 배송을 하는 것이 대부분인데 여기는 메모리폼의 구조를 파괴시키지 않기 위해서 압축하지 않고 그대로 배송을 진행하고 있다는 것을 들었는데요 이 부분만 보더라도 굉장히 침대 매트리스 추천 진심으로 대하는 게 느껴졌죠

 

위에서 말했던 라돈 사태가 터진 라텍스와 다르게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졌고 다른 라돈이나 방사능의 검사에서도 통과를 했다고 해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다 싶었어요 보증기간도 20년으로 굉장히 길었는데요.

 

제가 검색을 통해서도 침대 매트리스 추천 알아보았을 때 좋다는 후기들이 굉장히 많았거든요. 그 중에 마찌 베개라고 여기서 판매를 하고 있는 것도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어져 목의 각도를 유지해서 편안히 휴식을 취하도록 만들어졌다고 하는데요 별도로 구입을 할 수도 있으니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아보세요^^

 

모션베드도 볼 수 있었어요. 각도 별로 조정을 해 보았는데 전부 편안했어요 본인에게 맞는 각도를 조절한 후에 핸드폰을 통해서 알람을 맞춰 놓으면 그 시간에 그 각도로 움직인다고 해요!

소리도 굉장히 조용한 편이고 움직임도 부드러워서 좋더라고요. 아무래도 거동이 불편하신 분들에게는 정말 편하지 않을까 생각돼요.

 

a/s기간도 5년 무상이라고 하고 모터도 세계에서 가장 좋은 걸 사용한다고 하니까 이정도 가격이면 굉장히 가성비 좋은 제품이 아닌가 생각이 들었어요.

 

그렇게 구경을 마치고 저희 부부는 조금 쫀쫀한 타입으로 선택을 했는데요. 현재까지 별 문제없이 너무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그 외에도 다양한 침대프레임까지 볼 수 있었는데 마치 모델하우스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었고 괜찮은게 많았어요. 컬러와 디자인이 다양해서 보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무엇보다 가격이 굉장히 저렴하다고 두 매장에서 전부 느껴졌죠.

 

가구 디자이너들이 직접 디자인한 가구들이 궁금하시다면 이 곳에 방문하셔서 구경을 해 보시는 것도 추천 드려요! 저희도 조만간 아이들 방의 프레임을 바꿀 예정이라서 다시 발걸음을 하려고 해요! 다들 침대 매트리스 추천 알아보는 중이거나 관심이 있는 분들은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제 글이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