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사하고 나서 가구를 들여야하는데 생각보다 금액대가 있으니 쉽게 구매를 못하고 있어요 ㅠㅠ 그래도 잠은 자야하니 침대는 사야하는데 좀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없을까 알아보던 중 침대렌탈 서비스에 대해서 알게 됐어요. 요새 차도 그렇고 이것저것 빌려서 하는데 침대까지도 그게 가능하더라고요. 그래서 알아보다가 마스슬립 브랜드를 알게됐어요

침대렌탈 검색해봤을 떄 웅진코웨이가 있었는데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매장이 없더라고요. 근데 마스슬립은 여러군데에 매장들이 있고 직접 체험을 해볼 수 있었어요. 그래서 서울쪽에 있는 합정 메세나폴리스 매장을 다녀왔어요.

 

 

매장을 방문해보니 정말 다양한 침대프레임과 매트리스를 볼 수 있었어요. 제가 여기 오기전에 좀 알아봤는데 매트리스는 크게 3가지가 있고 프레임 종류는 10가지가 넘더라고요. 이 모든 제품 침대렌탈이 가능하다고 해요

 

침대렌탈이 가장 좋은 건 아무래도 비용부담이 적다는 거겠죠. 우리가 할부를 하듯이 침대도 36개월 진행가능하다고 해요. 물론 비용을 다 지불하고 나면 제 것이 된다고 하네요. 직접 매트리스에 누워봤는데 엄청 편했어요.

 

메모리폼 소재로 만들어져 있는데 푹신푹신하면서도 몸을 전체적으로 딱 잡아준다고 해야할까 이리저리 뒤척여도 흔들리는 것도 없고 너무 좋더라고요

 

한쪽에는 매트리스의 단면을 볼 수가 있었는데 다른 메모리폼 침대브랜드보다 이 메모리폼의 함량이 높다고 해요. 그래서 다른데 갔다가 마스슬립 찾는 분들도 많다고 하더라고요

 

매트리스가 3가지 정도가 있었는데 수면자세나 나의 체중에 따라서 선택하는게 달라지는데 뒤척임이 많을수록 푹신한 타입을 추천해주시고 체격이 있거나 바닥생활을 했었다면 탄탄한 타입을 추천해주셨어요. 저는 중간 타입이 제일 괜찮았어서 이 타입으로 침대렌탈 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모션베드 제품도 있었는데 이것 역시 침대렌탈 할 수 있다고 해요. 아무래도 이건 전동으로 움직이는 것이다보니 일반 프레임보다 금액대도 비싼데 렌탈로 하면 훨씬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니까 이것도 살만하겠다 싶었죠.

 

우선 모션베드는 나중에 생각해보기로 했고 매트리스 먼저 하기로 했어요. 확실히 렌탈로 하니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더라고요. 렌탈서비스 신청은 홈페이지나 아니면 합정매장에서만 가능하다고 하니 이거 참고하시고 매장에서 구경만 하시고 온라인으로 구매해보세요~ 저희는 3주뒤에 오기로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