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로나 상황에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하는 상황이 되면 아이를 키우고 있는 저와 같은 분들은 당황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는데요 일을 하고 있다면 더욱 그럴 듯해요 저는 일을 하지 않지만, 아이와 떨어져 있는 시간이 없어져서 힘들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벌써 이 상황이 벌어진 게 2년이 되어 가네요

 

그간 아이들도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며 낮잠을 자는 경우 저희 매트리스 위에서 자곤 했는데 슈퍼싱글 매트리스 자체가 얼룩이 질 정도로 아이가 실수를 해서 멘붕이 오게 되었답니다 사실 메모리폼을 따로 세탁할 수 있는 것도 아니기에 많은 걱정을 하다가 계속해서 사용하기에는 청결상 문제가 될 수도 있을 거라 생각해서 구매를 하기로 결심을 하게 되었어요

 

이전에 이용했던 것과 차별화 된 걸 구입하고 싶어서 인터넷 검색을 하던 중 셀럽들도 이용을 많이 하고 협찬 이 아닌 직접 결정을 하는 일이 많다는 글들을 보게 되어 관심을 두고 보게 되었어요 그리고 더 많은 평들을 살피게 되었는데 만족한다는 내용들이 많아서 제품들도 보고, 어떤 느낌일지 직접 경험을 해 보기 위해 직접 방문을 해 보았답니다

 

 

전국에 15곳 정도의 지점을 가지고 있는 곳이다 보니 후기를 통해서 보고 저와 가장 근거리에 있는 곳으로 가 보게 되었는데 쇼핑을 하기에 정말 깔끔하고 쾌적했어요 제가 방문한 곳은 서울에 있는 매장이었는데 이곳말고도 여러 큰 도시들에서는 다 볼 수 있으니까 홈페이지 직접 들어가서 참고해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우선 메모리폼 슈퍼싱글 매트리스 검색을 통해 보았을 당시 상단에 보이는 문구가 인상적이었는데 운동 선수들 마저 선택했다고 하는데서 좀 더 혹하게 되었어요 이번에 애가 실수를 한 것 이외에도 잠자리가 좀 불편하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몇 차례 실수를 하게 되어 결정을 하게 된 것이지만 이 글귀를 보니 더 여기로 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어요

 

그렇게 직접 제품을 접하게 되었고 안에 가서 보니 후기에서 보았던 내용은 실제로도 느낄 수 있었네요 우선 메모리폼의 두께가 기존 다른 제품들에 비해 비중이 큰 편이며, 가지고 있는 구성 자체가 통기 부분과 메모리폼 자체가 가진 유연성을 높이기위해 비중을 두었다고 해요

 

또한 종류도 여러가지로 분류가 되어 있고 한정적이지 않다 보니 그렇게 다양한 건 아니지만 그 중에서 저희 부부에게 잘 맞는 것을 찾을 수가 있었답니다 몸을 받쳐주는 강도에 따라서 달랐는데 부드럽고 단단한 정도가 달랐어요

 

그리고 여기 매트리스를 얹어서 자동으로 움직이는 기술이 들어간 프레임도 볼 수 있었죠 모터가 상당히 좋은 거라서 선택하는 동작 그대로 부드럽게 움직임였고, 밤에 사용을 하더라도 소음에 대한 걱정이 없어서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기술력이 좋아서 안정성 부분도 훌륭하다고 하니 구입하고 싶은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사실 지금은 일을 하는 게 아니라서 기능을 많이 활용할 거 같지 않았기에 좀 더 평범한 것으로 보게 되었답니다

 

하지만 아이들 슈퍼싱글 매트리스 제품을 알아보러 온 것이기 때문에 그냥 눈으로만 봤어요. 나중에 여유가 있으면 저희거랑 아이들 것도 하나씩 사면 좋겠다 싶었죠

 

또 머리를 누일 수 있는 게 좋아 보였는데 제품의 생김새 만으로도 귀엽고 안락한 느낌을 받았는데 실제로 누워 보니까 머리와 목을 감싸주듯 받쳐주는 지지력이 그렇게 좋을 수가 없었어요 수백명이 직접 체험하고 만들 제품이라서 그런지 제가 써도 정말 좋더라고요.

 

한 쪽에는 매트리스 소재에 대해서 볼 수 있는 공간도 있었는데 다른것들과 비교해봤을 때 확실히 느낌차이가 난다는게 느껴졌어요. 쇠구슬을 떨구면 다른건 튕겨오르는데 이건 그런게 거의 없었어요.

 

속에 사용되는 소재를 보는 것도 중요하고 어떠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지 아는 것이 중요한데 그래야 어떠한 기능으로 제가 좀 더 편안하게 쉴 수 있겠다는 느낌을 받지만 여기는 조금 독특하게 정말 안에 들어간 재료를 디피해 두고 눈으로 보고 느껴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매장 내 영상에서 통기성이 우수하다는 부분을 볼 수 있게 되어 있어 구매를 예정하고 있었지만 확실한 소비 욕구를 충족 시킬 수 있었답니다

 

아이들이 사용할 슈퍼싱글 매트리스 제품이니 그만큼 신경이 쓰이기는 하더라고요. 큰 애는 더위를 많이 타서 뒤척이는 편인데 이제 그럴일도 많이 줄어들겠네요.

 

각종 인증서가 놓인 걸 지나쳐 이번에는 프레임들도 보게 되었는데 당장은 매트만 구입을 하는 것이지만, 요즘 트렌드가 어떠한지 보고 조금 기간이 지나고 나서 다시 보러 올 것을 예정하며 천천히 둘러 보았어요

 

프레임도 다양하게 있었는데 심플하게 떨어지는 라인을 가진 디자인부터 과감한 컬러까지 다양한 종류를 볼 수 있었고, 이런 재질로도 표면을 처리하는 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했어요 그리고 사진에서 보이는 것같이 여백의 미를 느낄 수 있고, 조명이 되어 있어 좀 더 활용도가 많을 거라는 느낌의 프레임도 볼 수 있었어요. 공간만 갖춰진다면 이렇게 이색적인 프레임을 들여 봐도 좋을 거 같다고 생각하게 되었어요

 

저희처럼 아이들용이나 혹은 1인가구분들같이 슈퍼싱글 매트리스 구매 예정이시면 마스슬립을 꼭 추천드려요! 도움이 되어 드리고 싶다는 마음이 들어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는데 커버 자체에도 항균 효과가 있어서 위에 커버를 따로 씌우지 않아도 되지만 저희는 아이들 때문에 방수 커버를 씌우고 생활하고 있어요 너무 만족스러운 쿠션감과 허리를 전체적으로 잘 받쳐줘서 이제는 허리도 참 편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