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사를 하게 되면서 여러 가구들을

바꿔야 할 때가 되었더라고요. 그래서

침대 알아보다가 예전부터 사고싶던 모션베드

제품 알아보려고 찾아보다가 마스슬립 방문해보기로 했어요.

오래 사용해서 사용감이 묻어나 밑으로 꺼지기도 했고

건강을 위해 수면 자세와 안정성이 중요하다는 걸

느꼈거든요.

모션베드 찾아보다보면

여러 브랜드를 만날 수 있었는데요.

제가 선택한 브랜드는 바로 마스슬립이었어요.

여러 브랜드가 있었는데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매트리스였어요

우리나라 사람들의 체형과

수면습관 그리고 환경에 맞춰 제품이

개발되고 연구한 브랜드라고 하더라고요.

사실 아무리 좋은 브랜드여도 쿠션감을 높게

만드는 해외 제조 방식이 차용된 브랜드는

사용감이 좋지 않을 수 있어요. 실제로 그런 배드에

누워본 적도 있고요. 국내에서 처음으로 자체 기술을

도입해 제작한 메모리폼 매트리스라고 해서

더 믿음이 가더라고요.

 

마스슬립 브랜드는 알고 보니 실제로

컨디션 조절이 중요한 운동선수들이 많이

선택하는 브랜드였는데요. 운동선수뿐만 아니라

연예인, 셀럽들도 많이 사용하더라고요.

 

무게를 고루 분산시키고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줘 신체 컨디션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매트리스를

제작하고 있었어요.

 

메모리폼 비중도 타사보다 약 40% 정도 많이

차지하고 있고 밀도와 내구성에서도 차이점

보이는 브랜드였어요. 사실 이제 매트리스의

밀도는 상향 평준화가 되어 있는데요.

 

내구성에는 브랜드마다 차이를 보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마스슬립 메모리폼은 내구성이 뛰어나 장시간

사용해도 문제를 만들지 않는 브랜드라고 하더라고요.

 

실제로 누워보니 정말 편하더라고요.

확실히 내 몸무게가 고루 분산되어

허리 부분이 뜨지 않고 탄탄하게 받쳐주는

느낌이 들었어요.

 

 

소재로 인체에 해롭지 않은 소재만이

사용되고 라돈이 검출되지 않아 우리 가족

건강을 위해서도 좋은 매트리스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이번에 가구를 바꾸기 위해

모션베드를 돌아다니면서

알게된 사실이 많은데요.

 

메모리폼은 온도에 민감한 소재라고 하더라고요.

더울 때는 부드럽게 추울 때는 딱딱하게 변하는

성향을 갖고 있다고 해요. 하지만 마스슬립 제품은

온도에 영향을 잘 받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었어요.

그래서 계절마다 동일한 쿠션감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었죠.

 

모션베드 다른 곳을 가볼 필요 없이

마스슬립에서 프레임도 구경해보기로 했어요.

프레임은 모션 베드와 일반 침대 프레임이 있는데요.

일반 메모리폼은 보통 모션 베드와 호환되지

않는다고 해요. 구부러지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마스슬립 메모리폼을 플렉서블폼이 들어가 있어서

모션 베드 프레임 사용이 가능하더라고요.

5년 동안 무상 A/S가 가능한데 타사 제품들이

무상 A/S 평균 기간이 2년에서 3년인 거에 비하면

긴 시간 동안 문제에 대해 보상을 받아볼 수 있었어요.

 

이어서 마스슬립의 일반 침대 프레임은 각종 디자인

대회에서 수상했으며 국내에서 제작된 프레임이었어요.

기능성 소재는 방수 기능도 있고 이물질도 쉽게 닦이는 재질이래요.

세균 번식도 막아주고 천연 소재로

만들어져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이

이용해도 문제가 없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매트리스와 프레임 모두 구입하기로 결정했답니다.

 

여러 보증 기능도 잘 갖춰져 있었는데요.

매트리스는 구매 날짜로부터 20년이라는 긴 시간

보장을 해주고 보상 판매 서비스 제도

시행 중이었어요. 이 제도는 기존의 마스슬립 제품을

사용하다 일정 금액만 지불하고 사용했던 제품을

반납하면 새 매트리스로 교체해 주는 서비스 제도였는데요.

사용 후 나중에 새 제품을 다시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새 제품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라 마음에 들더라고요.

아무쪼록 모션베드에 방문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마찌 베개라는 경추 베개도 함께 구매했는데요.

수백 명의 테스트를 거친 제품으로 목을 편하게

받쳐주는 제품이었어요. 같이 구매했는데 정말로

누워보니 목이 편안해졌어요.

 

매트리스에 사용되는 원단은 텐셀이라는 원단인데

저자극 원단으로 아이들이 사용해도 무방하고

통기성이 원활한 소재라고 해요.

모션베드 구경하러 간 김에

함께 구매했답니다.

 

택배 부분도 매우 마음에 들었는데요. 압축 택배 배송이

아닌 전문 배송팀이 배송을 도와줬어요.

보통 다른 브랜드의 매트리스 배송 시엔

압축 택배 배송이 진행되는데요. 이렇게

배송이 진행되면 단가는 낮출 수 있지만

셀이 파괴되고 제품이 손상될 수 있어

제품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이렇게 원제품을

직접 배송해 주신다고 하더라고요.

 

가격도 많이 궁금하실 것 같은데요.

장기 무이자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가 가능해요.

마션스 SS 사이즈 기준으로 소개해드리면

24개월 결제 시엔 한 달에 약 52,700,

36개월 결제 시엔 한 달에 약 44,000원에

구매가 가능해요.

 

구매가 꺼려지시는 분들은 렌털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렌털도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이 가능했어요.

24개월 동안 렌털 서비스로

제품을 이용해볼 수 있고 월 46,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에 모션베드를 구경하면서

좋은 브랜드를 만나 다행인 것 같아요.

구매 후에 지금 수개월째 사용 중인데

매우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고 확실히

아침에 일어났을 때 몸이 훨씬 더 개운하더라고요.

여러분들도 숙면은 건강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보다 퀄리티 높은 숙면을 위해

구경 한 번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