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를 낳고 기르게 되니까 새벽에 우는 신생아 때문에 신랑이랑은 자연스럽게 분리가 되더라고요 그렇게 신랑은 다른 방에서 생활을 하게 되었고, 그 생활을 한지 벌써 5년이 되었어요 그 동안에는 제가 침대에서 아기와 함께 잠을 잤는데 밤 중에 수유를 하면서 더러워 지기도 하고 지금은 아이 방을 분리 시켜 줄 생각이라서 이제서야 더러워진 침대 매트리스 교체를 한 뒤 다시 신랑과 한 방을 쓰려고 한답니다

 

우선 지금 다시 구입을 하려고 하니 아는 브랜드가 없어서 침대 매트리스 추천 받아 보았는데 그 분이 추천 해 준 브랜드로 결론을 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방문을 했을 당시의 상황들과 직접 사용을 해 보고 난 후기를 적어 보려고 합니다

 

1.요즘 많이 찾는 매트 브랜드 마스슬립

우선 가장 최근 결혼을 한 친구에게 요즘은 어떤 브랜드가 대세이며 트렌디 한 게 뭐가 좋냐고 물으니 다른 많은 곳을 둘러 보았던 친구는 마스슬립이 괜찮았다고 이야기를 해 주었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온라인을 통해 먼저 확인을 해 보았는데 직접 가보는게 좋겠다고 생각이 들었죠. 그저 검색을 통해서 다른 분들의 후기 정도를 살펴 보았고, 홈페이지를 통해서 어떠한 제품이 어떤 기능을 하는지 정도 체크를 해보고 매장을 갔죠

 

그렇게 온라인으로 찾아 보다 보니까 예약을 할 수 있기에 방문 예약을 하고 침대 매트리스 추천 받았던 마스슬립으로 신랑과 시간이 맞는 날 가 보게 되었어요 아이는 데리고 가지 않았고 어린이집에 갔을 틈을 타 저희 부부만 서둘러 다녀 왔답니다

 

아무래도 아이와 같이 가면 제대로 된 걸 보지 못할 거 같아서였는데 아주 잘 했던 생각이라고 느끼고 있어요 ㅎㅎ 도착을 했을 당시에 유리 넘어로 안을 들여다 보았는데 다양한 인테리어에 어서 들어가 보고 싶다는 느낌이었고, 또 침대가 있는 존으로 가서 보니까 하얀 옷을 입은 그 자태가 너무 정갈해서 좋았네요

 

2. 3가지 타입으로 선택 가능

가지런히 놓인 베개를 베고 누워서 충분히 메모리 폼의 느낌을 느껴 보았는데 보이저라는 제품의 경우 몸을 쭉 잡아 끌어들이는 듯한 느낌을 받았답니다 너무 포근한 타입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이거 복원력 괜찮나 궁금했는데 직접 몸을 일으켰는데 방금 누었다고 하기가 무색할 정도로 빠른 복원력을 보여 주었답니다 이건 매트 만이 아니고 베개 역시 마찬가지 였어요 그래서 혹시 같은 소재로 만들어진 것이냐 물으니 같은 소재를 사용했다고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답니다

 

디테일을 살리기 위한 사진을 찍어 오기도 했는데요 침대 매트리스 추천 해 준 친구가 말 해 주길 디테일한 부분을 보아도 흠잡을 데가 없다는 이야기를 해 주었어요 그래서 직접 확인을 해 보고자 자세히 들여다 보았는데 침대 매트리스 커버 자체도 엠보(?)가 들어가 있는 거처럼 볼록하니 너무 느낌이 좋았고, 부드럽기는 이루 말을 할 수가 없었어요

 

일단 매트에 비해서는 감촉 자체가 다르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답니다 그리고 관리를 용이할 수 있도록 향균 처리가 되어 있다는 점도 상당히 마음에 들었어요

 

제품을 보던 가운데 전동 기능이 있는 모션베드도 볼 수 있었는데 타사에서 광고로만 접해 보고 여기도 있을 줄은 몰랐는데 여기서도 봐서 굉장히 반가운 느낌이 들었답니다

 

여러 좋은 기능을 가지고 있고, 메모리폼이 유연하지 않은 단점을 보완 해서 전동 기능에 적합하게 하여 사용 기한을 늘려 주었다는 점도 상당히 소비자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네요 하지만 아쉽게도 아직 저희 부부가 사용을 하기에는 좀 이른 감이 있다고 느껴졌어요 아이가 분리가 잘 되고 좀 더 자라고 나면 교체를 할 의향만 남기고 왔네요

 

침대 매트리스 추천 받고 나서 인터넷 검색을 하면서 많은 광고와 후기들을 살펴 보았는데 셀럽이 이용을 하거나 운동 선수가 선택했다는 대목에서 많은 분들의 결정이 있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저의 경우 여기에 현혹되지 않았고, 단순히 권유 받아서 들려 보았고 개인적인 의견으로 마음에 들어서 결정을 했던 거랍니다 물론 다른 분들도 자신에게 적합하다고 느꼈기 때문에 최종 선택을 했을 것이지만요 ㅎㅎ

 

마스슬립 같은 경우에는 다양한 침대 프레임도 가지고 있는데요 최대한 기능을 살릴 수 있도록 되어 있기에 더욱 유용하게 제품이 지닌 기능과 조합을 이룰 거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답니다 하지만 이미 기존에 사용하던 프레임에 맞게 매트를 보고 있던 거라서 이번에는 아쉽지만 돌아가기로 했답니다

 

제품 가운데 마션스라고 하는 중간 정도의 경도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결정을 하게 되었죠 몸을 전체적으로 잘 받쳐주는 것은 기본적인 사항이고, 올 바르게 천장을 보고 누워 잘 때 더 잘 맞을 거라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설명과 일치 했고,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어서 결정을 내리게 되었답니다

 

 

3. 침대프레임도 같이봐요.

침대 매트리스 추천을 받은 곳이라서 프레임은 기대하지 않았는데 너무 좋았어요! 저희는 아직 전반적으로 가구를 교체할 시기는 아니었기에 슬쩍 둘러 보고 왔는데 신혼 분들이나 가구를 교체해야 하는 시기가 다가 온 분들에게는 아주 유익한 장소가 될 것이라 생각을 하게 되었답니다 중점을 두고 있는 건 소파인 가 봐요 다양한 장소에 배치가 되어 있어 덕분에 겸사겸사 쉬면서 볼 수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도도우 라는 제품도 볼 수 있었는데요 빛을 통해 호흡을 가다듬을 수 있는 것으로 수면의식이 필요한 분들에게 적절할 것으로 보였어요 빛의 움직임을 따라 잠에 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기본적으로 침대 매트리스 추천 받았을 당시에 아무것도 아는 바가 없었기에 이모저모를 알아 보았는데 그때만 하더라도 이렇게나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는 곳인지 실감하지 못했는데 방문을 직접 해 보고 난 뒤에는 확실하게 알 수 있었어요 그래서 이렇게 다른 분들에게도 권유를 해 보게 되었네요 눈으로 직접 보신다면 좀 더 쉽게 결정을 하실 수 있을 거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