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에 매트리스 한 번 바꿔보려고 하는데 저희가 쓰던 것은 일반 스프링이기 때문에 여기에만 적응이 되어 있다고 생각했는데 그건 저희의 착각이었죠. 여기서 자고 일어나면 오히려 자고 일어나면 하루하루가 다르게 등과 허리가 배기는 경우가 많이 생겼어요 그래서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 제품으로 알아보고자 했죠

 

저희는 일을 너무 많이 해서 아픈 줄 알았는데 이번에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 제품으로 교체를 하고 나서 확실히 느끼게 되었죠 그 동안 맞지 않은 것을 쓰고 있었다는 것을요 ㅠㅠ 그렇게 고밀도의 스마트 폼으로 만들어져서 몸의 굴곡을 밀착해서 받쳐주면서 잘 때 근육의 긴장을 완화해 주면서 꿀 잠을 잘 수 있게 도와준다는 이용 후기들을 접하고 직접 가서 체험을 해 보고자 했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마스슬립 매장이랍니다. 여기는 메모리폼이라는 소재를 이용해서 만든다고 하는데 저는 처음 써보는 거라 되게 궁금했었어요.

 

그 말의 뜻을 풀어서 설명해 주셨어요 몸의 체압을 분산시켜서 몸이 가장 편하게 쉴 수 있도록 마련해 준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앉아보고 눌러보니 어떤 뜻인지 느낌이 오더라고요 템퍼도 마찬가지로 나사에서 공식적으로 검증을 마친 브랜드라고 알고 있는데요 가격에서는 탬퍼 제품이 비싼 편이었어요.

 

여기서는 고밀도 메모리폼 비율이 전 매트리스 부분에서 40%나 차지를 하고 있다고 해요 타사에 비해 믿음이 갈 수밖에 없었죠 그걸 증명이라도 하듯이 한 공간에 마련이 되어 있었는데요 직접 쇠구슬을 떨어뜨려 보는 실험을 할 수 있게 해줬죠

 

이런 부분을 따져보니 옆에 세워져 있는 푯말들에 보이는 글귀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국제 협회 등 여러가지 국가적인 기관이나 해외에서도 인증을 받은 마크들이 진열되어 있었죠 까다로운 유럽에서 최고 안전성과 품질을 검증을 받았다고 하니까 안심하고 쓸 수 있겠죠? 여러분도 궁금하시면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확인해 보세요^^

 

직접 방문하시면 체험해 보면서 느낄 수도 있으니 더 좋고요~ 인피니티와 마션스, 보이져 3가지 타입으로 되어 있어서 일일이 비교하기가 쉬웠는데요 쿠션감이나 편안함이 흔히 알고 있는 제품들과는 비슷했지만 내 몸을 지탱해 준다는 느낌이 더 강하더라고요 그렇기 때문에 뒤척일 때도 편안하게 유지가 되고 흔들림이나 진동이 적어서 운동선수나 연예인들도 많이 이용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로 왜들 그렇게 추천을 하는지 알 수 있었죠!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 모션의 경우에도 타사와 많이 달랐죠 우선 고밀도의 메모리폼에서는 더 월등한 건 당연했고 기계로 움직이는 거라 투박할 줄 알았는데 깔끔한 디자인에 맘에 들더라고요 움직일 때도 소음도 적었는데요 일반적으로 느끼는 생활소음?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리모컨도 너무 깔끔하고 무엇보다 알람 기능이 들어 있다고 하는데요 원하는 시간대에 원하는 각도로 핸드폰으로 연동을 해 놓으면 그거에 맞추어 움직인다고 하네요 ㅋㅋ

 

모터는 세계에서 인정받은 덴마크 제품을 쓴다고 해요. 어르신 분들에게나 임산부 분들에게 정말 많은 도움이 될 거 같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둘째 가진다면 우리도 다음에 저걸로? 라고 장난쳤더니 신랑이 손사레를 치더라고요 ㅋㅋ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당연히 마음에 들었는데요 수입 제품이나 흔히 알고 있었던 유명한 브랜드 같은 경우 너무 높게 책정된 금액에 한번 교체를 하려면 힘이 빠지죠 근데 이렇게 만족스러운 성능으로 제작된 제품이지만 굉장히 실용적이게 나온 비용에 더 없이 만족했죠

 

혹시 직접 매장에 방문 의향이 있으시면 꼭 들어가서 확인 후 방문하라고 알려드리고 싶어요~ 여러브랜드들도 많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편안한 매트리스였던 것 같아요.

 

신랑도 맘에 드는지 계속 누워 보는 통에 저는 설명을 열심히 들어야 했죠. 안에 내장된 폼 자체적으로 어떻게 생겼는지 성능이 어떤 식으로 들어있는지 만져볼 수 있다는 게 너무 생소했지만 이런 쪽에서도 신뢰가 더 커졌죠 한때 이슈가 되었던 라텍스에서 발견되었다는 유해한 물질에 대해서도 다들 알 고 계시죠?

 

그래서 더욱 이런 쪽으로 신경이 쓰였거든요 라돈의 국내 기준치 비교했을 떄 아예 안나온다고 보시면 될 정도로 안심하고 쓸 수 있다고 해요.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 제품으로 산 거지만 아이들과 함께 쓰기에도 안전했죠

 

현재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 사용한지 2달이 넘어가는데 하루가 지나면 지날수록 개운함을 느껴요 신랑도 처음에는 의아하더니 요즘에는 이거 안 샀으면 어쩔 뻔했냐고 너스레를 떨더라고요 ㅋㅋ 혹시 가구들을 더 보고 싶으시거나 프레임도 같이 구입을 하고 싶으시면 같이 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다양한 프레임들 가운데 마음에 드는 게 너무 많았어요 지금은 누구에게나 허리에 좋다고 추천을 하고 다닐 정도로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서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는데요 정말 두서가 없는 글이지만 좋게 읽어 주시고, 도움을 얻으셨으면 좋겠네요!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행복한 삶 살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