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혼침대 한 번 알아봤는데요 너무나 괜찮은 곳에서 하나 장만을 해서 다른 분들에게도 소개를 해드리고 싶어 글을 쓰게 됐어요. 이름은 마스슬립이라고 하는 곳인데 메모리폼으로 만들어진 매트리스를 판매하는 곳이에요.

 

지금도 구매해서 너무나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매트리스 알아본다고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우연히 알게 됐어요. 후기를 찾아보니 좋다는 이야기도 많았고 만족도도 높다고 해서 남편과 대화 끝에 직접 매장가서 체험해보고 알아보기로 했죠 국산제품이라고도 해서 한 번 알아보러 갔어요

 

그렇게 찾아 보다가 알게 된 곳이 바로 마스슬립인데요 각종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고, 친환경 메모리폼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었어요 저희는 사실 예산 안에 들어올 수 있다면 당장 아무거라도 선택을 할 거였는데 마침 이런 데가 있다는 걸 알게 되어 들려 보게 되었답니다

 

매장을 검색해보니까 꽤나 여러군데에 있더라고요. 저는 강동하남에 있는 매장을 다녀왔어요. 전국적으로 매장이 있으니까 방문하실 분들은 검색해보시고 가까운 곳으로 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렇게 들어선 실내에서 신혼침대 어떻게 골라야 하나 잠시 생각에 잠긴 사이 직원 분께서 안내를 도와 주셨어요 리모컨으로 움직이는 모션침대인데 리모컨을 가지고 작동을 하기도 하고 스마트폰 앱을 이용해서 움직일 수도 있다고 해요

 

모터에 대해서도 말씀을 해주셨는데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모터를 사용한다고 해요 세상 팜 편해졌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나중에 아이들이 다 크면 이걸로 한 번 장만해야겠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무상기간도 5년까지 된다고 하네요

 

전체적으로 실내가 비좁아 보이지 않았고, 신혼침대 구경하기 좋게 진열이 되어 있는 걸 볼 수 있었어요 저는 대부분 적극적으로 누워도 보고 앉아도 보며 체험을 했지만 남편은 주저하며 잘 체험 하지 못했어요 그래서 직원 분께서 조금은 먼저 푸시를 하시며 적극적으로 이용해 보고 가셔야 자신에게 적합한 걸 고를 수 있다고 이야기를 해 주셨어요

 

매트리스를 고를 때는 단단함의 정도만 보고 결정을 해도 좋겠지만 체중과 수면자세를 고려해서 보는 것도 척추 등을 편하게 할 수 있게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알려 주시며 결정을 하는데 도움이 될 만한 이야기를 꽤 많이 해주셨답니다 사실 이런 걸 잘 몰라서 어떻게 사야 하나 고민했는데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아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커버나 자제도 진짜 좋다는 걸 바로 알아차릴 수 있었어요

 

신혼침대 구매를 하려는 분들은 실제 매장에 가서 이렇게 직원 분이 적극적으로 영업을 하시면 부담스럽게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저희 부부는 소신 있는 타입이 아니고 우유부단해서 좋다는 말을 들으며 실제로 경험을 해 보니 결정하는데 더 좋은 소스를 얻었답니다 지금도 그렇게 결정을 한 걸 후회하지 않고 아직까지 단점은 찾지 못한 채 하루하루 컨디션이 좋아지고 있는 거 같아요 역시 사람은 잠을 잘 자고 일어나야 하나 봅니다

 

그리고 입간판으로 운동선수 이미지들이 많이 있었는데 여기가 운동선수들이 많이 찾는다고 해요. 허리를 잘 받쳐주니 자세 교정에도 도움이 많이 되고 특히 숙면을 도와줘서 운동하는 분들이 특히나 많이 찾는다고 해요.

 

그리고 실제 마스슬립 신혼침대 제품에 사용되는 소재와 다른 것들을 비교해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는데 실제로 직접 눌러보면서 이 소재가 어떤 건지를 알아볼 수 있었어요. 다른 것들과 다르게 쫀쫀한 느낌이 들었어요. 다른 것들은 탄성이 있다보니 몸을 잘 받쳐주지 못하는데 메모리폼은 체압을 전체적으로 고루 분산시켜준다고 해요.

 

실제로 쇠구슬을 떨어뜨려보면 다른 것들은 막 튕겨오르는데 메모리폼은 딱 안착이 되더라고요. 이러한 것들 때문에 잘 받쳐주는거라고 하네요.

 

신혼침대 매트리스도 구경했지만 다양한 디자인의 프레임까지 볼 수 있었어요. 원목부터 가죽 그리고 기능성 패브릭으로 된 것까지 볼 수 있으니까 프레임까지 같이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훨씬 도움이 많이 되실거에요. 맞춤제작도 가능하다고 하니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나만의 스타일로 꾸며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일말의 망설임도 없이 구매를 했던 거 같아요. 직접 누워봤을 때 허리도 편안하게 받쳐주는게 너무 좋고 다른 것들처럼 답답하거나 더운 느낌도 없어서 사계절 내내 잘 사용할 수 있겠다 생각했죠. 지금까지도 써보면서 불편함 없이 너무나 잘 쓰고 있어요^^ 메모리폼 신혼침대 알아보시는 분들 마스슬립 브랜드 추천드려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