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쁘기로 입 소문 난 마고앤로렌

안녕하세요~ 곧 신혼 집에 입주하는 신혼부부인데요. 혼수 준비 할 때 고민 많으시죠? 저희도 진짜 한 일주일 동안 브랜드 고민했던 거 같아요. 디자인예쁜소파 하나 거실에 잘 놔둬도 분위기가 확! 살잖아요.

편이 직접 둘러보고 와서 추천 한 마고앤로렌 저도 다녀왔습니다!

 

수제가구와 수입가구들이 한 자리에

마로앤로렌을 방문 해 보면 굉장히 여러 브랜드의 여러 가구들을 접해 볼 수 있는데요.

메모리폼 매트리스 최강 자 마스 슬립과 세련 된 나이트앤모어 등 한 자리에서 모두 볼 수 있어요!

 

내 취향에 맞추는 가구

유명 디자이너가 만드는 수제가구들은 고객이 소재나 색상, 디자인을 마음대로 바꿔서 제작할 수 있어요.

가구점 10군데 돌아봐야 거기서 거기인데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톡톡 튀는 내 것을 제작 할 수 있으니 좋지요!

 

다양한 물고기 작품들

매장을 둘러보다 보면 물고기가 그려지거나 새겨진 액자나 소품, 가구들을 볼 수 있는데요. 마고앤로렌의 대표 디자이너 남덕우님의 작품이라고 하네요. 텔레비전에 연예인들이 쓰는 거 본 거 같은데~ 특이하고 괜찮다고 생각했거든요.

 

인테리어 전문가인줄!

쇼룸을 보면 무슨 인테리어 전문가가 집은 이렇게 꾸미는 거야! 하고 보여주는 듯한 전시에요. 분명 가구 진열 해 놓은 거 일 텐데, 디자이너들이라 그런가 감각적으로 잘 꾸며 놓았어요.

 

유니크 한 외형

디자인예쁜소파 고르다가 원목제품들이 눈에 아른거릴 거 같아서 후딱 한 바퀴 돌고 고르러 가려고요. 원목 나뭇결이 엄청 잘 빠진 게 진짜 깔끔한데도 고급스럽게 생겼어요. 친환경 수성오일로 마무리해서 나뭇결도 살리고 친환경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안심!

 

접착제까지 신경 썼네

수성오일만으로도 이미 큰 메리트 라고 생각했는데, 접착제도 친환경을 쓴다고 설명해 주시더라고요. 저처럼 막 입주하면 새집증후군 때문에 걱정인데 증후군 원인인 물질 방출량 기준치에 적합한 접착제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다양한 소품 활용

저기 보면 와인인지 샴페인인지랑 잔, 그리고 보울도 있어요. 이 제품뿐만 아니라 진열 된 중간중간 사이사이에 소품들을 다양하게 활용 해놔서 직접 사용 했을 때 이런 느낌이겠구나 하는 걸 느꼈네요.

 

자연스러운 나뭇결

원목 가구 제품들을 보다가 느낀 건데 나무를 그대로 옮겨 온 거처럼 나뭇결이 자연스럽더라고요. 통원목인가 싶어서 물어보니 통원목제품도 따로 있지만 그렇지 않은 제품들도 솔리드 집성 방식을 이용해 절단면을 최소로 줄여서 더 자연스럽게 보인다고 해요.

 

디테일을 살렸다

의자 다리 보이시나요? 보통 의자 본체에 신경을 쓰지 저렇게 의자 다리까지 감각적이게 만들지는 않지 않나요?

저런 거 하나 집에 있으면 손님들이 올 때마다 어디 제품이냐고 물어 볼 거 같은 예감?

 

본격적인 소파 구경!

본격적으로 디자인예쁜소파 구경을 시작해 볼까요! 바로 눈에 들어온 모던한 3인용소파~

군더더기 하나 없이 깔끔하게 나왔어요. 너무 예쁘지 않아요? 심플을 추구하는 저이기에 저런 스타일도 예쁘네요.

 

디자이너님들의 합작

원목에 한번 감탄하고 디자인에 두 번 감탄.. 찾고 찾아서 제일 예쁜 거로 하려고 했는데 이렇게 전부 다 예쁘면 반칙 아닌가요? 해외와 국내에서 인정받는 남덕우 디자이너님이 젊은 디자이너들과 함께 디자인해서 그런지 완전 젊은 감각이에요.

저 같은 신혼부부를 겨냥한 듯한 제품들!

 

활용도도 생각하다

이 제품은 제가 생각한 디자인예쁜소파 스타일은 아니었는데 등판이 앞 뒤로 움직이길래 너무 신기했어요 ㅋㅋ 침대로도 쓰고 소파로도 쓰고~ 집이 넓어서 세컨 거실이 있는 사람이라면 이런 제품 하나 놓고 쓰면 좋겠는데요?

 

전체 다 천연 소가죽 사용

소파들 보면 보이는 면은 천연소가죽을 쓰고 뒤쪽은 인조가죽을 쓰는 경우가 많았는데 마고앤로렌 제품은 전체적으로 다 천연소가죽을 사용해서 사용기간이 훨씬 길데요. 기간하고 무슨 상관인가 했더니 다른 소재를 이어 붙여서 만들면 닳는 시간도 다르고 약한 부분만 먼저 터져버리고 벗겨지고 한데요.

 

넓게 사용할 수 있어요

코너 형을 살까 카우치 형을 살까 아직도 고민하는 저 인데요. 생각해 보니까 이 코너 형 제품은 활용도가 정말 좋겠더라고요. 앉을 공간은 넉넉하면서 슬림 하게 잘 빠져서 공간 차지도 많이 안 할 거 같아요.

 

귀여운 북극곰 모형

갑자기 뜬금없이 무슨 곰이지? 했는데 그 옆에 진열 되어 있는 제품이 베어 소파라고 하더라고요.

의미 없는 이름이 아니라 이 제품을 구입하면 수익금의 일부를 북극곰 캠페인에 기부할 수 있다는 사실!

 

스웨이드의 매력

제 디자인예쁜소파 기준에 가장 적합했던 제품이에요! 소재를 보시면 멀리서도 스웨이드라는 게 느껴지지 않으시나요? 무슨 스웨이드야 뭐 흘리면 끝이잖아! 라고 생각하셨다면 마고앤로렌 에서는 소용없어요~ㅋㅋ 발수 기능 이라 오염이 되어도 물로 쓱 닦으면 깨끗해 진다고 합니다. 실용성 최고~

 

꼭 사용해봐야 해요

예쁜 제품들만 눈에 불을 켜고 찾아 다니다가 젤 중요한 걸 잊고 있었어요. 앉아있을 가구를 사면서 앉아 보지도 않 다니요! 그래서 바로 사용해 보았어요. 내장제가 엄청 탄탄하면서 푹신해요. 퇴근 후부터 잠들기 전까지 오랜 시간을 보내는 곳인데 결리는 곳 없이 오래 앉아있기 괜찮겠다 싶었어요.

 

내장재도 예쁜 소파

디자인예쁜소파 천국 마고앤로렌은 내장재도 엄청 좋은 거 쓴다고 하네요. 어쩐지 앉아봤을 때 진짜 편하더라! S자 스프링을 사용해서 탄성력과 착석 감을 좋게 만들어주고 탄성력이 좋은 내장재를 써서 복원력도 뛰어나다고 해요. 진짜 한번 사면 30년은 거뜬히 쓰겠는데요?

 

어려운 선택시간

제품들을 모두 둘러보고 결국 슬림 하게 잘빠진 코너 형 제품을 저희 집에 어울리는 색으로 요청해 주문했어요. 거기에 하나 더 사고 싶어서 아까 찜 해놨던 원목테이블도 함께 겟! ㅋㅋ 뭔가를 확고하게 정하고 방문하지 않아도 디자인 사이즈 소재 색상 다 제작 가능하니 고민 시간이 더 줄어들어 좋네요.

 

만족스러운 후기

몇 주가 지나서 집에서 사용 해 봤는데요. 디자인예쁜소파 디자인은 말해서 뭐하고 진짜 제가 딱 넓어 보이겠다고 한 말이 맞더라고요. 텅 빈 공간에 쓱 넣으니까 답답해 보이지도 않고 더 아늑한 느낌? ㅋㅋ 테이블도 제가 좋아하는 북유럽 풍이라 만족하고 쓰고 있어요. 좋은 브랜드 알게 된 덕분에 혼수 준비 절반은 수월하게 끝낼 수 있었네요!

 

 

 

 

주소: 경기도 하남시 초이로 144

전화번호: 02-6080-3636

영업시간: 10:00~19:00

 

제품 구경하러 가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