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이퀄리티 편집샵으로

 

어디에서 천연가죽쇼파 구매해야 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요새 자코모소파 많이들 보시더라고요

 

그런데 친구가 또다른 브랜드를 알려줘서 알게된 곳이 한 곳 있는데요

 

꾸준히 인기 좋다는 가구 편집 샵 마고앤로렌을 알게 되었어요. 유니크 하면서 고급스럽다고 칭찬이 자자하더라고요!

 

그래서 한걸음에 달려 갔답니다!!

 

 

여기가 마고앤로렌 홍대연희점이랍니다~

 

연희동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금방 갈 수 있겠죠??

 

 

 

이태리산 프레도

가장 처음 들어가서 만날 수 있었던 것은 다옴 브랜드의 프레도 제품이에요.

 

이태리의 두꺼운 가죽을 사용해서 그런지 더 탄력이 느껴지는 착좌감을 느꼈답니다.

 

 

 

내 몸에 맞게 조작

 

이 제품 말고도 이런 디자인이 꽤 있었는데 헤드 부분이 조작할 수 있게 만들어져서 실용성 있더라고요!

 

디자인적으로도 접었다 폈다 하는 게 더 예뻐 보였어요.

 

 

 

풀펠레 등급을 사용

 

천연가죽쇼파 중에서도 굉장히 자연스러운 느낌이었는데 알고 보니 표면을 가공하지 않은 등급은

 

풀펠레 등급을 사용해서 제작 되어서 그렇데요!

 

 

 

퓨어브릭을 구경하다

 

다옴에서는 프레도 말고 또 다른 소재인 퓨어브릭도 사용한다고 해서 구경했답니다

 

. 말은 들어봤는데 실제로 보는 건 처음이었어요.

 

 

 

부드럽고 따뜻한 분위기

 

소재가 신소재여서 패브릭 느낌이라 굉장히 따뜻하고 부드러워 보였는데요.

 

실제로 만져봤을 때도 촉감이 되게 부드러워서 좋더라고요.

 

 

 

 

 

퓨어브릭은 보기와 다르게 굉장히 튼튼하다고 하는데, 2중 더블 플로킹 구조를 사용했기 때문에

 

애완동물 발톱 정도의 강도에도 끄떡없다고 해요.

 

 

 

 

또한 미생물 억제가 될뿐더러 방염, 방수 기능까지? 겉 보기에는 되게 여리여리 해 보이는 데

 

생활 속 불편함을 모두 보완해 나온 듯한 느낌이었어요.

 

 

 

 

 

아까 봤던 프레도, 퓨어브릭 두 가지 모두 착석감이 되게 쫀쫀하다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내장재에 사용되는 폼이 신체에 맞춰져 자연스레 굴곡이 들어가고 탄성은 증가 시킨 소재라 그렇다고 해요.

 

 

 

 

 

다옴 소파들을 충분히 본 뒤에 마고앤로렌의 수제 가구들을 구경하러 가 보았답니다.

 

남덕우 디자이너님의 예술혼이 녹아 있는 디자인들이라고 해서 기대가 엄청 많이 되더라고요.

 

장소가 따로 있진 않고 다옴 소파들과 함께 어우러져 있었어요.

 

 

조작 되는 신기한 소파

 

유니크 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마고앤로렌이라서 그런지 이렇게 전동 조작 가능한 것도 있었어요!

 

겉 보기엔 그렇게 안 보였는데 기능이 숨어 있어서 놀랐답니다.

 

 

리모컨 탑재 되어 있음

 

이게 바로 조작할 수 있는 건데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조작할 수 도 있고 그냥 소파 그 상태 그대로 사용할 수 있게

 

만들 수도 있데요. 때에 따라 다르게 사용할 수 있으니 소파 2개사용하는 느낌일 거 같아요.

 

 

마고앤로렌의 두 가지 타입의 천연가죽쇼파 종류가 있는데 고르는 팁도 설명해 주셨는데요.

 

빛나는 윤기와 주름 진 느낌을 좋아하는 사람, 보다 관리가 편한 걸 선호하는 사람을 위한 두 가지로 나눠져 있어요!

 

 

내장재에 대한 설명도 들을 수 있었는데 마고앤로렌 소파들은 지속적으로 향균 상태를 지속할 수 있다고 해요.

 

향균 화이버 처리를 해 놓아서 오랜 시간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목재도 신경 썼다고 함!

 

우리가 사용하는 부분만 향균처리로 신경 쓴 것이 아니라 보이지 않은 목재도 국내산을 사용하는데다가

 

접착제도 친환경이라 전체적으로 안전한 소파더라고요.

 

 

 

천연가죽쇼파 중에서 호두나무를 사용해 만들었다고 하는 제품도 있었어요.

 

2명 정도 앉을 수 있는 소파를 이어 붙여 하나의 가구로 사용하는 건데 윤기 흐르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답니다.

 

 

 

총 3피스로 구성 된다고 하던데 더 넓게 사용할 사람들은 추가로 구매도 가능하데요.

 

엄청 넓은 집에 손님이 끊이지 않는 곳은 정말 제격일 거 같아요. 요즘엔 카페도 소파를 놓던데 그런데 써도 괜찮겠더라고요.

 

 

 

같은 소 면피인데 다른 느낌이지 않나요? 윤기 흐르는 스타일과 다르게 정돈 된 타입이라 더 모던한 매력을 볼 수 있었고

 

오염 관리는 훨씬 편하다고 하니 실제 생활에는 더 편할 거 같긴 하더라고요.

 

 

비슷한 느낌의 다른 소파를 보는데 이 건 헤드랑 팔걸이 모두 조작할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선택지가 너무 다양한데 다들 예뻐서 몇 바퀴를 돌았는지 모르겠네요.

 

 

 

다옴이냐 마고앤로렌이냐 내추럴이냐 클래식이냐 까지 한참을 고민하다가

 

결국 마고앤로렌의 정돈 된 스타일의 제품으로 선택했답니다.

 

 

 

전체적으로 구경을 하고 느낀 것은 천연가죽쇼파 구매할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들려봐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워낙 퀄리티가 높고 예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보니까 보는 맛도 있었답니다!

 

그리고 여기서 한 가지 팁 더!

 

마고앤로렌은 강동하남에도 매장이 하나 더 있다고 해요~

 

혹시나 하남쪽에 살고 계신 분이라면 여기도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ㅎㅎ

 

 

 

 

홈페이지에서도 구경가능하다고 하니 링크하나 남겨봐요~

 

[[마고앤로렌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