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테리어의 마무리는 쇼파!

요즘 주변에 셀프로 가구 인테리어 하시는 분들이 많아져서 저도 같이 그 쪽에 관심이 가기 시작했어요! 인테리어 정보들을 찾아보다보니 주로 포인트로 예쁜 쇼파를 거실에 배치한다고 하더라고요. 쇼파가 없는 거실보다 예쁜 쇼파 하나라도 있으면 더 방이 꽉 차보고 환해보인다는 이야기가 있더라고요. 우연히 검색을 하다가 인테리어로 예쁘게 꾸며진 집 사진을 봤는데 너무 예뻐서 쇼파 정보를 물어보니 '마고앤로렌' 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동생이랑 같이 지내는 작은 집이지만 1인용이라도 좋으니 예쁜 쇼파 하나 두고 싶어서 동생을 꼬셔서 가구 쇼핑을 하러 갔습니다~

 

 

 

 

새로운 브랜드 다옴

마고앤로렌 안에는 다옴이라는 브랜드도 같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네요.

요즘은 겨울이니깐 가죽 쇼파보다는 이 디자인 쇼파가 더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뭔가 딱 봤을 때 포근해보이고 아늑해 보여서 그런가봐요!

소재가 패브릭이랑 유사하게 보이는데 사실은 다옴이라는 브랜드의 퓨어브릭이라는 신소재 쇼파라고 하네요.

퓨어브릭이라는 소재가 환경과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소재라니 더 신뢰가 가더라고요.

 

 

 

 

방석으로 포인트를!

퓨어브릭 알고 나니 새롭네!

퓨어브릭 소재는 되게 부드러워요!!

만졌을 때 포실포실한 기분이 들어서 계속 쓰담으면서 만졌던 것 같아요!

그리고 더블 플로킹 구조로 되어 있어서 스크래치에도 끄떡 없다고 하네요! 이렇게 튼튼할 수가 있을까요~

이 쇼파의 장점은 암레스트 기능이 있어서 팔걸이 부분이 움직인다고 해요.

팔걸이 부분이 각도 조절이 되니까 신기하지 않나요??

 

 

 

 

얼룩 걱정도 없네요!

퓨어브릭 소재는 물로도 쓱 지울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고 하네요.

쇼파가 시간이 지나면 알게 모르게 물이 들기도 하고, 뭔가 묻기도 하고 그런데 패브릭 쇼파들은 빨 수도 없고 얼룩이 생기면 잘 지워지지도 않잖아요 ㅜㅜ

하지만 퓨어브릭 소재는 물로 이용해서 닦아주면 된다니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거실 쇼파 고민하시는 분들 퓨어브릭 디자인 쇼파 하세요^^

 

 

 

제 취향을 찾았어요!

뭔가 새롭고 흔하지 않은 디자인을 찾고 있었는데, 멀리서 이 디자인 쇼파를 보고 딱 이거다! 싶더라고요.

집이 크지 않는데 크기도 적당하고, 등받이 부분이랑 앉는 부분이 분리가 되더라고요!ㅎㅎ

등받이가 있으면 답답해보일 수 있는데 쿠션인듯 등받이인듯 하는 효과를 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거실 쇼파로 두기 딱 좋은 느낌이 왔어요^-^

 

 

 

예쁜 1인용 쇼파

이 디자인 쇼파 딱 1인용 가구 찾는 분들한테 너무 좋지 않을까요?

사실 이 쇼파랑 망설여지긴 했는데 동생이랑 같이 쓰려고 둘이서 가능한 쇼파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되게 디자인이 심플하지만 딱 앉아보니깐 생각보다 되게 편하더라고요~

막 괜히 책 읽고 싶고, 앉아서 창문도 보고 감성적인 사람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

 

 

 

 

다옴의 가죽쇼파

가죽도 예쁘네요

이제 마음에 드는 쇼파도 골랐고, 다른 예쁜 쇼파들도 둘러봤어요~

저는 퓨어브릭 소재에 푹 빠져서 디자인 쇼파로 선택했는데, 가죽 쇼파들도 예쁘더라고요 ㅎㅎ

뭔가 가죽이라서 그런가 고급스러운 느낌이 확 드네요!

 

 

 

천연가죽으로 부드럽게~

마고앤로렌 제품들은 소재가 천연 가죽이라고 하네요!

모든 면이 천연 가죽이라고 하니, 안 보이는 부분까지 꼼꼼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죽 쇼파들도 역시 부드럽고 느낌이 좋네요~

처음 느낌 그대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쇼파가 될 것 같아요!

헤드레스트 제품이라 내 맘대로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밝은 톤으로 깔끔하게

딱 보자마자 심플해서 좋았던 예쁜 쇼파여서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이 쇼파 색깔이랑 디자인이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물론 색깔은 내 마음대로 변형이 가능하지만, 이 쇼파를 보고 그대로 주문할 수도 있겠다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집이 컸다면 아마 이 쇼파도 고민해봤을지도 모르겠어요~

 

 

 

 

내 마음대로 배치!

이 쇼파는 하나가 세트피스로 구성된 모듈형 제품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한 개 부분만 구매하기도 하고 내 마음대로 이어서 붙인다고 해요.

약간 블록 놀이 같지 않나요?

뒤에는 나무느낌인 등받이가 있고 방석이랑 되게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블랙 컬러여서 거실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연출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리모콘으로 조절이 가능한 쇼파?

다른 쇼파들과 다르게 리모콘이 있더라고요~

다리 받침이 생기는 쇼파인가 등받이가 젖혀지는 건가 혼자 추리 하고 있었는데 앉는 부분이 늘어났다 줄어들었다 한다고 하네요~

누워있고 싶을때는 쭈욱 당겨서 있고 너무 편리할 것 같아요.

 

 

 

가족이 같이 쇼파에 앉아서!

이 거실 쇼파는 큰 집에 두고 싶더라고요ㅎㅎ

그만큼 되게 커서 여러명이 앉기 좋은 것 같아요!

통가죽으로 되어 있어서 더 클래식하면서 세련되어 보이더라고요.

누워도 팔걸이끼리 발이 안 닿을 정도로 넓어서 너무 좋았네요~

쇼파에 누워있고 싶어서 일어나고 싶지 않더라고요.

 

 

 

이렇게 쇼파 구경을 하다보니깐 벌써 시간이 많이 지났더라고요~

정말 가구 쇼핑 한번 나오면 시간이 너무 빠르게 지나가네요.

가구단지가 아니라 한 매장에서 사실 이렇게 오래 구경하고 나오는 것은 처음이에요! 그만큼 너무 마음에 들었나봐요~

이번에는 퓨어브릭 소재 쇼파로 골랐지만 만약 주변에 가죽쇼파도 고민하고 있다면 여기 마고앤로렌 추천해줘야겠어요^-^

이 글을 보고 계시는 여러분들도 예쁜 디자인 쇼파를 찾고 계시다면! 마고앤로렌 추천드려요~ 얼른 후기 글도 올리고 싶어지네요!

 

 

마고앤로렌 쇼파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