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웃님들은 편안한 밤에 잘 주무시고 계시나요~? 저희 가족은 요즘 꿀잠을 자고 있어요~

 

 

사실은 새롭게 매트리스를 교체했기 때문이죠!

예전에 해외여행을 다녀왔을 때 라텍스 베개가 너무 좋아서 따라서 라텍스 매트리스까지 같이 샀는데, 이제 시간이 많이 지나서 가족들의 매트리스를 바꿔줄 때가 왔더라고요. 라텍스를 어느정도 사용하니 라텍스 가루가 조금씩 떨어지는 것을 보고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라도 새로 사야겠다고 느끼게 되었어요!

 

그래서 열심히 매트리스를 찾다보니 요즘은 라텍스 매트리스보단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많이들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혹해서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사야겠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그러다가 가까운 지인의 추천으로 마스슬립 브랜드를 알게 되었어요! 지인도 이 매트리스로 바꾸고 꿀잠을 잔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마스슬립에 방문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래서 딸 아이와 함께 매장에 다녀왔네요^^

 

 

 

 

 

 마스슬립에는 3가지 타입의 메모리폼 매트리스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보이저, 마션스, 인피니티 가각 타입별로 특징도 다르더라고요. 보이저는 푹신하고 부드러운 장점이 있어서 막 구를 때 제일 느낌이 좋더라고요.

마션스는 중간 타입으로 거의 모든 분들이 좋아하시는 타입 같았어요. 부드러움보다는 쫀쫀하게 잡히는 매력이 있는 제품이었어요. 정말 사용하던 라텍스 매트리스 랑 너무 다른 느낌이였어요…

 

 

 

 

인피니티는 제일 하드한 타입으로, 딱딱한 느낌이 아니라 누워있으면 탄탄하다라는 느낌이 제일 컸어요.

그렇다고 부드럽지 않은건 아니에요. 메모리폼은 만지면 다시 돌아오는 것처럼 복원력이 우수하니깐 앉았다가 일어나면 자국이 금방 사라지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열심히 옆으로 누워보고 엎드려도 보고, 팔만 밖으로 빼고 있어도 보고 있는데 안정감있어서 좋았어요. 그래도 저는 마션스가 제일 좋더라고요.

 

 

마스슬립에는 없는 3가지

마스슬립 3가지 무진동, 무소음, 무본드가 없는 기술로 만들어진 매트리스라고 해요.

같이 잘 때 뒤척여도 진동이 안 느껴진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반대편에는 제가 앉아 있고 딸 아이가 위에 서서 걸어도 봤는데 잘 모르겠더라고요! 정말 너무 좋은거 아닌가요…ㅎㅎㅎ

라텍스 매트리스는 통통 튀어서 사실 움직이는게 다 느껴졌거든요..

 

 

 

움직이는 모션베드

아이가 이것도 신기하다고 해서 보니 모션베드도 있더라고요!

모션베드 리모콘으로 움직이면 너무 편할 것 같더라고요! 일어나기 싫을 때 등받이를 올려주거나, 앉아서 티비를 보면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상상을 했네요. 딸 아이가 한번 해보고 싶다고 해서 해보더니 재밌었는지 우리 집도 이걸로 바꾸자고 하더라고요..^^

 

 

 

 

독립된 공간 슬립존

편하게 더 있어도 된다고 하시면서 슬립존도 같이 소개해주셨어요.

슬립존에서는 더 편하게 눈치 안보고 체험해보기 좋더라고요. 독립적인 공간을 따로 만드신 것부터 센스 만점~ 뭔가 다른 매장에 가보면 오래 누워보이는게 눈치가 보였는데 길게 누워보니깐 더 몸이 풀어졌는데 현실 행동들도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저에게 맞는지도 알아보기 좋았답니다~

 

 

 

마찌베개 탐난다~

슬립존에도 놓여져있는 이 베개! 가지고싶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첫 이미지는 낮아보였는데 오히려 딱 머리랑 목을 잡아주는 느낌이 들었어요. 요즘 잠을 잘 때 목이 꺾인 기분이 들어서 일어나도 상쾌하지 않고 불편한 기분으로 시작하는 경우도 있었는데, 이 베개랑 함께하면 괜찮아질 것 같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ㅎㅎ

 

 

 

 

마스슬립은 가구매장도 같이 있고, 옆에 있는 침대 프레임도 예쁘더라고요! 푸른빛이 도는 컬러감인데 소재도 신기하더라고요. 퓨어브릭이라는 소재인데 오염도 물로 지울 수 있어서 인기가 좋은 프레임 중 하나라고 하는데, 프레임까지 같이 바꾸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래서 아이들 매트리스는 푹신한 보이저 남편이랑 함께하는 매트리스는 마션스로 하기로 했어요~

남편을 데리고 다시 방문해서 남편도 누워보니깐 편하다고 좋아하더라고요! 라텍스 매트리스 가 제일 좋은게 아니라 알아보고 사야겠다는 생각이 다시 한 번 들었답니다! 현재 가족들 모두 꿀잠 자고 있고, 일어나도 상쾌한 느낌으로 아침을 맞이하고 있어요! 진짜 모든 사람들한테 마스슬립 매트리스를 추천하고 싶을 정도에요^^

한 번 마스슬립 방문해서 체험해보시면 어떨까요~~?

 

 

 

>>마스슬립 매트리스 보러가기<<